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미국의 LA 맛집 BEST 5

0
3590

 

버드나무 (Bud Namu)

yelp

한번쯤 유학생들이라면 삼겹살(Korean BBQ)을 마음껏 먹어 보고싶을 것이다. 하지만 비싼 금액과 찾기 힘들다는 단점 때문에 유학생들은 미국에서 삼겹살을 접하기 힘들 것이다. 여기 LA 코리아타운에 위치한 버드나무(Bud Namu)라는 음식점은 무한리필로도 유명하다. 또한 버드나무 음식점에는 수많은 고기 종류들과 한국인 종업원들이 근무하기 있기 때문에 영어를 못하는 사람들도 가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명랑핫도그

yelp

핫도그는 유학생들에게 최고의 간식거리이다. 시험기간이 있는 바쁜 학생들에게는 밥을 먹는 시간이 부족할수 있기때문에 가격도 싸고 배를 가득 채울수 있는 핫도그가 유학생들에게는 최고의 간식거리이다. 또한 명랑 핫도그에는 한국인 직원이 있고 다양한 종류의 핫도그와 소스가 있기 때문에 매일매일 입맛대로 주문해서 먹으면 가격도 싸고 맛있다. 

 

북창동 순두부

yelp

미국 LA한복판에서 순두부를 먹을수 있다고 생각이나 해봤을까? 미국 유학생이나 미국 여행자들에게는 그 미국에 있는 기간동안 한국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가 강할 것이다. 한국인의 입맛은 맵고 짠 음식인데 순두부가 대표적인 한국음식 중 하나다. 또한 북창동 순두부는 엘에이 한인타운에 자리잡고 있고 많은 외국인들도 많이 찾고 있다. 

 

인앤 아웃 버거

yelp

LA에서는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한 번쯤 먹어봤을 만한 인앤 아웃 버거. 여기 할리우드 근처에 인앤 아웃 버거에는 항상 사람들도 붐빈다. 할리우드 사인을 보러가기 전 할리우드에 위치한 인앤 아웃 버거집에서 햄버거를 먹고 하이킹을 하면 최적의 여행 플랜이다. 종업원들은 모두 미국인이긴 하지만 메뉴는 읽기 쉽게 되어있기 때문에 주문할 때는 크게 곤란하지는 않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다리는 사람들에 비해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먹을 수 있다. 

 

홍콩 반점

yelp

짜장면은 한국사람들에게 대중적인 음식중 하나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홍콩 반점은 한국에서 유명한 백종원의 가게로 알려져 있다. 이 가게의 큰 장점은 한국에서 먹을수 있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싼 값에 먹을 수 있다. 한인타운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한인타운에 살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수 있고 종업원들도 한국인이기 때문에 메뉴 주문하는데 무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