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건조해진 내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 Top 5

6440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왔다.
여름동안 뜨거운 자외선을 받으며 지쳤을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야 할 순간이다.
특히, 가을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또한 건조해지는 시기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난다.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을철 수분 관리는 필수다!

지금부터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수분크림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출처: thebodyshop

1. The Body Shop – Vitamin E Moisturizer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에 딱! 알맞은 The Body Shop의 Vitamin E Moisturizer는 잠자기 전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의 촉촉함을 바로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밀의 씨눈에서 추출한 비타민 E 로 수분 막을 형성함으로써 피부에 보습을 유지해준다. 다양한 피부 타입에 따른 제품이 있으므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무엇보다도 The Body Shop Online에서는 주기적으로 상품을 할인하고 있으니 잘 확인해서 득템해야 한다!

https://www.thebodyshop.com/en-us/

 

출처: us.innisfree.com

2. Innisfree – Intensive hydrating cream with green tea seed

Innisfree의 효자상품인 그린티 라인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아이템!  Innisfree의 Intensive hydrating cream with green tea seed 라는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가능하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수분 보호막 크림이다.

https://us.innisfree.com

 

출처: us.laneige.com

3. LANEIGE Water Bank Moisture Cream

Sephora에도 이미 입점되어 있는 LANEIGE의 Water Bank Moisture Cream은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건성 피부의 사람들에게 더욱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라네즈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만들어진 그린 미네랄 워터로 수분충전을 할 수 있다고 하므로,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https://us.laneige.com

 

 

출처: Sephora

4. belif – The True Cream Moisturizing Bomb

belif의 The True Cream Moisturizing Bomb 또한 Sephora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판매되는 인기 수분크림이다. 이 제품은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으로써, 다른 수분크림과 달리 26시간 보습이 유지된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https://www.sephora.com

 

출처: kiehls

5. Kiehl’s – Ultra Facial Cream

Kiehl’s의 Ultra Facial Cream은 보습크림 애호가라면 한 번쯤은 사용해봤을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보습크림 계의 탑이다. 이 제품은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해도 좋으나,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저녁에만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용량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조금씩 있으니 온라인에서 가격을 확인하고 맞는 제품을 구입하자.

https://www.kieh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