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에 살 수 있는 “미국 이니스프리 할인 정보”

1500

건조하거나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 한국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있는 중이었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자. USA Innisfree 에서 최근 “intensive hydrating serum essential intro set with green tea seed” 로 녹차라인 스킨케어 제품들을 $53가 아닌 $27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한세트에 녹차세럼, 녹차 슬리핑 마스크, 녹차 수분크림. 그리고 녹차 아이크림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피부가 건성이거나 미국 스킨케어가 본인의 피부와 맞지 않다면 이 제품들을 사용해보는걸 추천한다.

미국에서 한국 화장품을 사려면 비싸기 때문에, 한국을 방문할 지인들에게 부탁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Innisfree usa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길 바란다.

평소 세럼 1개 가격이 $28인데, 아래 4가지가 들어간 한 세트에 $27이라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다.

  1. 그린티 씨드 세럼 :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된 뷰티 그린티 성분이 들어있어, 말라버린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Dual-Moisture-Rising Technology 로 생녹차수가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 길을 탄탄하게 지켜주고, 씨드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제품 리뷰>
    1.제품 사용 직후, 피부 건조함과 당김이 개선되었다.
    2.제품 사용 일주일 후 거칠었던 피부결이 부드럽게 정돈되었다.
    3.제품 사용 일주일 후 피부가 더 촉촉하게 느껴졌다.
  2.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 수분이 가득 담긴 탱탱한 젤 텍스처가 잠자는 동안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고 건강한 피부 pH로 가꿔주는 약산성 슬리핑 마스크다. 녹차 유래 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3. 그린티 씨드 아이크림: 뷰티 크린티의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가 건조한 눈가에 얇게 밀착되는 수분 영양 아이크림이다. 밀착감 있는 부드러운 텍스쳐가 산뜻한 수분감으로 건조한 눈가 피부를 감싸준다.
  4. 그린티 씨드 크림: 뷰티 그린티의 풍부한 수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수분 보호막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