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맛집탐방 2편! 아시안 요리 맛집 BEST 5

0
873

뉴욕에서의 맛집투어 PART. 2탄!

전 편에서도 다루었지만, 모두가 좋아할법한 레스토랑 중 아시안 요리 맛집 5곳을 모아봤다.

출처 : YELP
  1. Thai Son $

89 Baxter St, New York, NY 10013

많은 사람들이 Saigon Shack 을 쌀국수 맛집으로 생각하지만, Thai son 는 모든 메뉴가 맛있는 집이기도 하다. 스프링롤, 섬머롤 분짜 등 웬만한 타이음식은 전부 있으며, 맛 또한 보장할 수 있다. 로케이션은 뉴욕 퀸즈와 차이나타운 두 곳에 있다.

 

출처 : YELP
  1. Szechuan Mountain House $$

23 St Marks Pl, New York, NY 10003

일명 사천음식. 얼얼하게 매운 음식이 먹고싶다면 사천음식을 도전해보는 것이 좋다.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사람이라도 이것은 일반적인 매운맛과는 다르기 때문에 도전해보기도 좋고 맵지 않은 메뉴도 많이 있으니 도전해보길! 베스트메뉴는 에피타이저에 있는 Sliced Pork berry , 그리고 Mapo tofu,디저트에는 purple sweet potato Pasta 가 있다. 특히, 디저트는 솔드아웃 되는날이 많으니 미리 확인해볼 것!

출처 : YELP
  1. Tsurutontan Udon Noodle Brasserie $$

21E E 16th St, New York, NY 10003

이곳은 엄청나게 큰 대접에 우동을 담아서 파는 우동집이다. 카레 우동, 소고기 우동, 롤, 덮밥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런치에는 세트메뉴도 있다. 주로 우동을 많이 먹으며 덮밥도 사이드로 시켜서 같이 먹을 수 있다.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지만 우동 가격치고는 조금 비싸다 느낄수도!

출처 : YELP
  1. Momofuku Noodle Bar

171 1st Avenue, New York, NY 10003

모모포쿠 라멘은 정말 유명한 라멘집 중 하나다. 분점만 3개 정도가 있으며 그 모든곳을 다 가본결과 이스트 빌리지에 있는 곳의 맛이 가장 좋다. 센트럴 파크 옆에 있는 곳은 깔끔하지만 약간 메뉴가 다르고, 이스트 빌리지에서 번과 라멘을 같이 먹어봤는데 맛은 지금까지 먹어봤었던 라멘집 중 최상이었다.
추천!

 

출처 : YELP
  1. Topaz Thai Authentic $$

 127 W 56th St, New York, NY 10019

수많은 타이 음식점이 있지만, 뉴욕 미드타운에는 특히 맛있다고 할 곳이 없어서 매번 미드타운에 갈 때마다 조금 고심하게 된다. 하지만 이곳에 간 이후로부터는 미드타운에 나갈 일이 있으면 꼭 들르는 맛집! 토파즈 noodle bar 와 thai authentic 두 곳이 함께 있는데 Thai Authenthic 지점이 훨씬 맛있고 분위기가 좋으므로, 타이 음식이 먹고 싶은 날은 꼭 방문해보길!

 

1편 보러가기: https://bit.ly/30QEP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