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브로드웨이 표 싸게 구매하는 꿀팁 5개

414
뉴욕 브로드웨이 표 싸게 구매하는 방법 Best 5
1. 티켓 예매 대표 온라인 사이트
뉴욕 브로드웨이 공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웹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티켓 구매 전, 아래의 웹사이트들에서 가격을 비교해본 후 표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쇼 (한국어 웹사이트) www.ohshow.net
한국어라는 편리한 점은 있으나, 좌석 지정을 못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티켓 마스터 (영어 웹사이트)  www.ticketmaster.com
영어로 된 사이트로 좌석 지정 가능합니다.
그 외, 예매 가능한 기타 웹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2. 러시티켓 – 현장 판매 (선착순)
러시 티켓은 공연이 있는 당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극장의 박스오피스의 오픈 시간부터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1인 2매로 판매가 제한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이나 판매 시간은 공연에 따라 다릅니다. 각 박스오피스의 판매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된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러시 티켓은 판매 시작 1시간 전부터 미리 대기하셔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3. TKTS 부스에서 구입
타임스퀘어의 명물, 빨간 계단 밑에서 당일 공연표를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웨이의 대부분의 표를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곳입니다.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티켓 판매 시작 시간은 저녁 공연은 3시, 화요일은 2시 그리고 낮 공연은 10시, 일요일은 11시입니다.
티켓의 종류와 할인율은 매일 다르며, 부스 앞 스크린이나 TKTS웹사이트, TKTS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로터리 티켓 – 무작위 추첨
로터리 티켓은 말 그대로 추첨을 통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전날 표를 신청하면, 그 다음 날 아침 혹은 점심에 표를 구매 여부를 알려줍니다. 장점은 정상 티켓가의 30~40불의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것이지만, 단점은 어떠한 것도 보장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밑에 관련 정보 사이트에서 로터리 관련한 정보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에 따라 확률이 천지 차이이며, 재미 삼아 응모를 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5. 스탠딩 티켓 – 입석 티켓
스탠딩 티켓은 말 그대로 서서 보는 공연을 말합니다. 대체적으로 자리는 오케스트라 공연단 뒷자리에 배치됩니다. 로터리가 끝난 직후, 공연 좌석이 매진된 경우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무작정 매진 후 가는 것보다는 관련 정보를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 후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각 공연에 따라 다른 판매 가격과 조건이 다르므로, 아래 관련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