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햄프셔 대학의 비즈니스 스쿨을 소개합니다!

85

University of New Hampshire의 메인 캠퍼스는 Durham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는 9개의 칼리지 스쿨이 위치하고 있다. 그 중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College중 하나인 비즈니스 스쿨 Peter T. Paul College of Business school and Economics은 많은 미국학생과 한국학생들 모두에게 인기있는 컬리지이며 AACSB InternationalNEASC의 승인을 받아 대학교와 대학원모두 높은 수준의 경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교에서 Paul college school에 많은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인턴이나 대외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높으며 학생들의 공부량도 다른 학과에 비해서 높은 편이며 Paul College 소속 Advisor 들이 따로 진로나 성적에 대해 상담을 해주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Paul College School에서 전공은 크게 세가지로 Business Administration, Economics, Hospitality Management 으로 나뉘며 모두 UNH에서 인기있는 학과라고 말할 수 있다.

1.     Business Administration
Business Administration은 세 가지 전공 중에 가장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는 분야다. 학생들은 3학년 때 더 세분화된 전공을 선택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많은 학생들이 두가지 전공을 한 번에 공부하는 경우도 있다.

Business Administration의 세부 전공으로는 Accounting, Entrepreneurial Studies, Finance, Information Systems and Business Analytics, International Business and Economics, Management, Marketing 등이 있다.

 

2.     Economics
Economics의 세부 전공은 Money and Financial Markets, Global Trade and Finance, Public Policy and Sustainability 로 나뉜다. Business Administration과 몇몇 requirements 과목들이 겹치는 경우가 있어서 쉽게 경영학과 복수전공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     Hospitality Management
UNH의 호텔 경영학과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학과이며 New England 지역에서 2, 미국전체 지역에서 26위를 할 정도로 유명한 학과다. 학교에서 수업을 들을 뿐만 아니라 무조건적으로 인턴쉽을 통해 400시간 이상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이력서를 작성할 때 큰 이득이 될 수 있다.

Hospitality ManagementFood and Beverage Management, Lodging and Resort Management, Event Management, Marketing and Sales Management, Real Estate Finance and Management 로 나뉘어 전문적인 분야를 배우고 경험할 수 있다.

 

UNH에서는 ESL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서 영어 실력이 아직 부족한 학생들이 들어오기에 좋은 환경이며 이러한 과정으로 입학할 시에는 SAT 또는 ACT점수가 필요하지 않으며 낮은 토플점수나 영어시험만으로도 지원할 수 있다. 짧으면 1학기에서 2년정도 영어공부를 하며 교양과목으로 학점을 쌓을 수 있고, ESL과정을 통과할 시에는 본교 2학년으로 진학이 가능하며 전공과목을 들을 수 있게 된다. Community College 와는 달리 학교로의 입학이 완전히 보장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부담없이 들어오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