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나라가 한 자리에, World Unity Fair

62

지난 5일, Colorado State University의 Lory Student Center Ballroom hall 에서 World Unity Fair 가 열렸다.

이번에 열린 World Unity Fair는 올해로 63번째를 맞이하는 아주 전통있는 행사이며 매년 다양한 25개의 나라와 다양한 연령대의 4000명 정도가 참여하는 규모있는 연간 행사이다.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의 학생들이 참여한 이 행사는 다양한 나라의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서로의 문화를 알리고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올해 열린 이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한 Youth World Tour, 그 밖에 다양한 연령대들을 위한 International Bazaar, Culture Booths and food, 다양한 전통 공연을 즐길 수 있는 Wolrd Talent Show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었다.

운영된 한국부스
운영된 한국부스

특히 한국 부스에서는, 한인학생회 임원들이 전통의상인 한복을 입고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장구,징, 꽹가리 등 전통악기를 비롯하여 한국 전통 장신구 등을 전시하였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해 태극기 색칠하기, 한글로 이름 써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고구마맛탕을 판매하여 큰 인기를 끄는 등 한국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SHARE
Previous article우버 운전자 10대 여성승객 성폭행
Next articleUCLA “박근혜 하야”
Colorado State University 에 재학중인 곽예린입니다. 저희 하교는 학교 내의 한인들의 수가 적은 편이라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관련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정말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로 인해 많은 분들이 도움되는 정보, 소식 등을 알아가실 수 있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