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LA 주변 워터파크 TOP 5

911
출처:pixabay

 

더워지는 여름, 스트레스를 풀고, 더위를 물리치기 위해선 바다도 좋지만 워터파크를 빼놓을 수 없다. 로스앤젤레스 주변 워터파크들을 알아보자.

Image Credit: YELP

첫 번째로, Knott’s Soak City Orange County 가 있다. 8039 Beach Blvd, Buena Park, 90620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디즈니 랜드처럼 두 파크가 나눠져 있는데 Knott’s Berry Farm 이 옆에 있다. 두 파크에 있는 라이드와 슬라이드 티켓은 $78이며 워터파크만 갈 수 있는 티켓은 $53이다.

Image Credit: YELP

두 번째는 Six Flags Hurricane Harbor 다. 26101 Magic Mountain Parkway, Valencia, CA91355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슬라이들이 많다. 필자가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한국의 워터파크에 비해 파도풀이 작아, “물 반, 사람 반” 일 수 있으니 너무 극성수기는 피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재 2019년까지 쓸 수 있는 시즌패스를 $59.99에 팔고 있다.

Image Credit: YELP

세 번째로는 Stoner Park Splash Park 이 있다. 1835 Stoner Ave, Los Angeles, CA 90025에 위치해, 위에서 언급한 두 워터파크 보다 비교적 가깝지만, 그만큼 익스트림한 슬라이드들은 없다. 가볍게 잠깐 물놀이 하고 오기 좋은 곳이며, 어린이들은 공짜로 입장할 수 있으며, 성인은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Image Credit: YELP

네 번째로는 조금 멀리 떨어진 San Dimars에 위치한 Raging Waters가 있다. 서부에 있는 큰 워터파크 중에 하나이며, 7층 높이의 세계에서 가장 긴 워터 슬라이드가 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인공 파도풀이 인기가 많으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는 물놀이기구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Image Credit: YELP

다섯 번째는 LA에서 조금 떨어진 Irvine에 있는 Wild Rivers 다. Orange Country에서 가장 규모가 큰 놀이공원이며, 25개의 놀이기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