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에서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TOP 4

1377

시원했던 봄이 베가스에도 잠시나마 머물렀지만, 다시 무더운 여름 날씨가 시작되었다. 보통 많은 사람은 더위를 극복하기 위해 바다에 가서 여름휴가를 즐기고는 하지만 라스베이거스는 사막 한가운데에 있는 도시이기 때문에 바다 대신 수많은 호텔에서 화려한 풀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따라서, 오늘은 베가스에 사는 사람 또는 휴가차 놀러 오는 사람들을 위해 즐길만한 풀 파티를 몇 가지 소개하려고 한다.

1.Wynn Encore’s Beach Club

베가스를 대표하는 화려한 호텔의 대명사 Wynn Encore에도 여름에 즐길 수 있는 Pool Party가 준비되어있다. 6만 피트 규모의 비치클럽에 3단 수영장, 그리고 중앙에 샤워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한 시설과 핫한 풀 파티,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The Chain smokers, Kygo, DJ Snake, Diplo 등 유명 DJ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일반인뿐만 아니라 셀럽들도 많이 즐기러 오는파티로 유명하다고 한다. 하단에 첨부한 링크에서 DJ 라인업과 파티날짜, 게스트 리스트 신청까지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링크: https://www.lavishvegas.com/pool.htm

  1. MGM Grand’s Wet Republic Pool Party

노래를 즐겨 듣는다면 무조건 한 번쯤은 그의 노래를 들어봤을 것이다. 유명 DJ Calvin Harris가 7월 6일, 13일, 27일에 MGM Grand pool party에서 디제잉을 맡았다고 하니 관심 있는 사람들은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또한, Martin Garrix 도 14일 풀 파티에 참여한다고 한다. 입장료는 보통 여자는 $30불 남자는 $50 정도 하지만, 가기 전 게스트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놓는다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https://nocovernightclubs.com/pool-parties/wet-republic-guest-list/#guestlist에서 꼭 미리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1. Palms’KAOSDay club
(Photo Credit: Yelp)

메인 스트립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지만 깔끔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유명한 Palms hotel은 실내 나이트 클럽뿐만 아니라 야외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데이 클럽을 갖추고 있다. 영국의 현대 미술가 데미안 허스트의 60피트 높이의 누드 조각상이 풀 중앙에 있어 전체적으로 묘한 느낌을 준다. 세련된 인테리어의 결정체인 이 클럽에서도 즐길 수 있는 파티가 있으니 트래픽이 심한 메인 스트립에 굳이 들어가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이곳 파티를 즐기길 추천한다. Marshmello, David Clutch, Skrillex등 만만치 않은 핫한 DJ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avishvegas.com/pool.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Aria’s Liquid Pool Party
(Photo Credit: Yelp)

 

Aria는 베가스에서 가장 모던하고 생긴 지 얼마 안 된 호텔인 코스모폴리탄과 정말 비슷한 느낌의 호텔로 깨끗하고 예쁜 야경 덕에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호텔로도 유명하다. 실제 코스모폴리탄 바로 옆에 있으며 코스모폴리탄, 아리아, 월도프 쪽을 밤에 걷다 보면 미래도시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한다. Liquid Pool Party에서는 EDM, House, Top 40등 최소 한 번쯤은 취향 저격당하는 음악이 나올 수 있도록 음악 장르에 있어서 다양함을 선보이고 있고, DJ 라인업 또한 훌륭하다. 마찬가지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avishvegas.com/pool.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