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만 모았다! 한국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 TOP 5

797

레전드만 모았다! 한국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 TOP 5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 유학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방학! 방학만큼은 실컷 놀고 쉬며 즐겨야 하지 않을까? 겨울 방학에 정주행하기 딱 좋은, 방영 당시에도 인기 폭발한 범죄/스릴러 장르의 드라마를 몇 개 추천한다.

  1. 시그널

단연 인기 많고 인지도 높은 범죄 스릴러 드라마 중 하나다. 과거로부터 걸려온 무전으로 인해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친다는 참신한 스토리로 인기를 끌었다. 판타지와 현실을 재미있게 엮은 점이 호평을 받는다.

  1. 보이스

범죄 현장을 잡고 피해자를 구하기 위해서는 빠른 시간, 즉 골든타임 안에 이루어지는 112 신고센터의 대처가 중요하다! 특별한 능력이 있는 강권주 경감 (이하나 扮) 과 아내를 살해한 범인을 쫓는 무진혁 (장혁 扮)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다.

  1. 싸인

법의학을 소재로 한 메디컬 수사물로, 세계 최고의 법의학자 윤지훈 (박신양 扮)과 한류스타의 죽음, 그를 둘러싼 음모와 배신 등 복합적인 요소가 얽혀 많은 사람이 명작으로 꼽는 드라마이다.

  1. 나쁜 녀석들

OCN 에서 방영한 오리지널 드라마로, 매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반열에 올랐다. 경찰이 연쇄살인범, 청부살인업자 등 강력 범죄에 연관된 사람들과 협력하여 다른 범죄자를 체포한다는 이야기와 거침 없는 액션 등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 너의 목소리가 들려

범죄/스릴러도 좋아하지만, 약간의 로맨스도 보고싶다면 추천하는 드라마다. 국선 전담 변호사 장혜성 (이보영 扮) 과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박수하 (이종석 扮)의 러브라인, 탄탄한 스토리와 더불어 이 드라마의 백미는 바로 많은 사람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범죄자 민준국 (정웅인 扮)의 연기! 이미 많은 인기를 끌어 패러디가 많았던 역할이기 때문에 처음 이 드라마를 보는 사람도 알아볼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줄거리 참조 및 이미지 출처: 온디맨드 코리아 (https://www.ondemand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