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에서 꼭 가봐야 할 박물관 15곳

726

런던, 뉴욕, 파리에만 세계적인 박물관과 갤러리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LA에도 세계적인 명작들과 조각들이 가득한 박물관과 갤러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정말 꼭 가봐야할 박물관 리스트 15곳을 뽑아 보았습니다. 안가보신 곳이 있다면 올해 꼭 가족들과 방문해보세요!

1. The Broad
로스앤젤레스에서의 가장 새로운 현대 미술 박물관입니다.Eli 와 Edythe 의 2000개의 전쟁에 관련된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Andy Warhol 과 Jeff Koons 의 미술품도 있구요. Yayoi Kusama 의 “Infinity Mirrored Room” 이 있어서 거울이 끊임없이 보이는 방이 있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만 곳입니다.

2. Petersen Automotive Museum
LACMA 바로 건너편인 Miracle Mile 길 에 있는 이곳 차 박물관은 2015년에 다시 디자인된 곳입니다. 150개의 차가 전시되어있고, 오래된 빈티지스런 차부터 수퍼카까지 다양하답니다.

3. 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LACMA)
이곳 박물관앞에있는 조명은 202개의 스트리트 조명으로 만들어졌구요, 일본아트를 위한 파빌리온과 현대 미술 과 모던 작품, 공룡 조각과 유적들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되어있답니다.

4. MOCA Grand Ave
1940년부터 지금까지의 동시대 미술 1000작품 이상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우선 잘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의 작품을 눈여겨 본후에, Mark Rothko 와 Jackson Pollock 작품으로 눈을 돌려 감상해보세요. 그리고 매번 진행되는 이벤트 전시회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5.Huntington Library, Art Collections & Botanical Gardens
사업가 Henry E. Huntington 이 이곳 박물관을 로스앤젤레스에 기증을 한 도서관입니다. Gutenberg 성경으로부터 일본스타일의 가든까지 다양한 문화를 접할수 있고, 여러 콜렉션을 볼수 있습니다. 여기안에서 가든을 걸어다니며 야외를 느끼는것 정말 좋을것 같네요.

6. Getty Center
로스앤젤레스의 힐탑에 위치해 있는 Paul Getty Trust 의 유산입니다. 13년정도 되었고, 1억달러가 넘게 들어간 프로젝트가 바로 이곳 게티 센터입니다. 가든이 하이라이트이며, 6개의 파빌리온과 많은 콜렉션과 전시회가 있답니다.

7. Japanese American National Museum
이 박물관에서는 일본의 이민 이야기가 담겨져있습니다. 세계 2차대전때인 1952년경부터 시작한 일본의 이민시작은 사진과 다큐멘더리로 전해줍니다. 수용 캠프로부터의 모형과 사진들도 있고, 레트로한 헬로 키티 의 전시도 있답니다.

8. Natural History Museum
여기 박물관의 오리지널인 Beaux 미술 structure 는 1913년도에 처음 만들어졌답니다. 그리고 새 건축물인 Otis Booth 파빌리온은 6층짜리 유리로 되어있는 정문이 있고, 바로 안에는 63피트가 넘는 고래 뼈가 전시되어있습니다. 12개의 새로운 갤러리가 있고, 4개의 전시가 2013년도부터 있었답니다. 3.5 에이커가 넘는 땅에 만들어진 박물관 주위에서 피크닉을 해보세요.

9. Griffith Observatory
아이콘한 데코 빌딩인 이곳 천문대는 8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과 하이킹을 즐기는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 해가 질 무렵에는 멋있는 장관을 이룹니다. 하늘이 깨끗한 날씨에는 멀리 태평양도 보이기도 하죠. 하이테크의 사무엘 오쉰의 천문관도 있습니다.

10. Annenberg Space for Photography
사진만 전시되어있는 개인이 소유한 작은 박물관입니다. Century City 도시 안에 있고, 디지털과 프린트 작품이 전시 되어있습니다. 무료 입장이고, 파킹은 $1 입니다. Helmut Newton 의 작품으로부터 125년의 레트로한 내쇼널 지오그래픽 사진들이 있구요.

11. Norton Simon Museum
1990년 후반에 박물관을 다시 재 건축 하였답니다. 그러면서 박물관의 콜렉션을 더욱 넓혔고, 조용하고 심플한 환경을 만들수 있게 되었죠. 특히 17세기의 네덜란드 아티스트, Rembrandt, Brueghel, 그리고 Frans Hals 들의 주요 작품들을 볼수 있습니다. Monet, Manet, Renoir 들의 미술품또한 감상할수 있죠.

12. Pasadena Museum of California Art
3층짜리 건물이고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층계가 아주 멋있게 만들어져있답니다. 여러가지의 전시회와 갤러리를 함께 선보입니다. 스케줄을 참고해주세요.

13. Hammer Museum
1990 년에 기업가 Armand Hammer 가 만든 박물관인데, 자신의 콜렉션들을 모아둔곳입니다. 죽기 3주전에 오픈을 하였고, 지금은 UCLA 대학이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던 아트와 사진, 디자인을 전시하고 있고, 비디오작품부터 미국 만화 작품까지도 있답니다. 영화나 필름 상영, 파티도 스케줄에 따라 있으니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무료 입장입니다.

14. California Science Center
이곳 사이언스 센터에는 우주 항공을 마치고 돌아온 Endeavour 스페이스 셔틀이 전시되어있답니다. 다른 박물관과는 달리 이것올 직접 보고 있다면 우주인이 되어 우주 탐사를 하고싶은 커다란 마음을 느끼게도 합니다. World of Life, Creative World, 그리고 SKETCH Foundation 갤러리들이 있답니다.

15. La Brea Tar Pits and Museum
Bubbling Tar 는 아스팔트를 만들때 사용하는 재질인데요, 땅에서 올라온답니다. 이곳은 LACMA 와 같이 있고, 1875년에 이 Tar pit 을 아마츄어 지질학자들이 발견한것이죠. 주위에서는 350만개의 유적들이 발견되었습니다. 대부분이 이곳 박물관에서 전시되어있구요. 만 5천 파운드의 콜롬비안 맘모스와 400개의 늑대 해골까지 있습니다. Pit 91 에서는 현재까지 계속해서 발굴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데 밖에서 볼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체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