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꼭 사야 하는 비타민 BEST 5

5198
출처:unsplash
미국에서 꼭 사야하는 비타민을 5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아마존이나 코스트코가 다른 데에 비해서 좀 더 저렴하니, 여기서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팁으로 비타민이 소화가 잘 안되거나 속이 더부룩하다면,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 비타민을 복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1. Centrum
한국에서는 센트롬이 비싸기 때문에 미국에서 사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족, 친척, 부모님께 종합비타민을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코스트코에서도 팔고 있기 때문에 대용량의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미국 갔다온 기념으로도 선물하기 좋아요!

2. Super B-Complex
한국사람은 영양소 중에서도 비타민 B를 잘 섭취하지 못한다고 해요. 비타민 B 는 치매예방 및 피로회복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만성피로에 시달리시는 분들은 이 비타민을 섭취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려요!

3. B12
이 비타민은 구내염이 자주 생기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B12는 적당량 이상을 섭취해도 몸에서 배출되기 때문에 걱정없이 섭취하셔도 돼요. 구내염이 생길 것 같거나, 이미 생겼다면 1000mg기준으로 두알 혹은 세알정도 복용하시면, 다음날 효능을 보실 수 있어요. 구내염이 자주 생기시는 분들은 꼭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4. Bausch Lomb PreserVision
이 비타민은  눈에 좋기로 아주 유명한 비타민 중 하나예요. 2019년을 기준으로 아마존 비타민, 영양제부문에서 1등을 차지한 제품입니다. 루테인과 미네랄이 같이 있어서 루테인을 따로 섭취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루테인과 미네랄을 따로 복용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하나로 섭취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5. Mega Men Sports 
이 비타민은 180정 혹은 90정으로 용량에 따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두알 복용하시면 돼요. 이 비타민은 근육 강화 및 남성 종합 비타민으로 남성 영양제에서 많이 팔리고 있는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이상으로 미국에서 꼭 사야할 비타민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과다복용은 좋지 않으니, 꼭 복용하기 전에 복용안내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