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사가기 좋은 쇼핑리스트 BEST 5

0
5495

1. 양키캔들

www.wemakeprice.com

양키캔들(Yankee Candle)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양초 브랜드 중 하나이다. 가정집에 하나쯤은 있는 양키캔들! 기분전환을 해주는 향기뿐만 아니라 가정집의 분위기 전환용,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정기적으로 자주 세일을 하므로 행사 기간에 맞추어가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퓨져도 판매하고 있어 양초로 인한 화재를 걱정하는 사람들한테도 적합한 용품이다.

 

2. 배쓰앤바디웍스

www.bathandbodyworks.com

배쓰앤바디웍스(Bath & Body Works)는 이름 그대로 목욕용품이나 바디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매장이다. 목욕용품, 바디용품뿐만 아니라 손 세정제, 핸드소프 등 갖가지 스킨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질도 좋고 다양한 향기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3. 맥

www.amazon.com

맥(MAC)은 미국에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한국에서 맥은 아이쉐도우나 립스틱 같은색조화장품의 색깔을 잘 뽑는다는 거로 많이 알려져 있다. 대표적으로, 맥의 총알 립스틱이 있다. 또한, 이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한국보다 미국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한국에 입국할 때 꼭 사가야 하는 물품 중의 하나이다.

 

4. 빅토리아 시크릿

www.en.wikipedia.org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 Secret)은 미국의 유명한 여성 속옷 브랜드이다. 여성 속옷뿐만 아니라 각종 의류나 화장품, 향수 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한국에 있는 친구나 지인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다. 또한, 한 달에 한 번 이상 주기적으로 행사나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가격부담도 적다.

 

5. 영양제

www.pixabay.com

사람들이 익히 아는 영양제의 반 이상은 미국에서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유명한 영양제의 나라 미국! 그 타이틀에 걸맞게 미국에서는 밀크시슬, 센트륨, 루테인, 오메가3 등 대용량 영양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영양제는 한국에 계신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기 때문에 꼭 사가는 걸 추천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