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쇼핑하면서 돈까지 버는 방법

6729

미국에서 살면서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면?

누구나 쉽게 앱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 수없이 많은 앱 중에서도 돈을 모을 수 있는 유용한 앱을 소개하려고 한다. 엄청나게 큰 돈을 벌 수는 없지만, 한 푼 한 푼 모으다 보면, 밥 한 끼는 사 먹을 수 있으니 이런  ‘공짜돈’ 벌기에는 최고지 않을까?

 

 

사진출처:Google 

 

Ibotta

이 앱은 타겟, 홀푸드, 랄프, CVS등 250개가 넘는 다른 상점을 쇼핑할 때 유용하다. 생활용품부터 과일, 영화 티켓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영수증을 찍어서 올리기만 하면 된다. IBOTA 에서 말하길 첫 사용자 첫 달 기준 20-25달러 까지 벌 수있다.

 

 

사진출처:Google 

 

Shopkick

shopkick  의 가장 좋은 점은 실제로 구매하지 않아도 킥(포인트)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이다. 구매를 한다면 150~200개의 발차기를 얻을 수 있고, 가게 안으로만 걸어 들어가도 25개의 킥, 제품 바코드 스캔은 80개의 킥, 온라인 광고를 본다면 65개의킥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2,500개의 킥은 10달러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앱과는 다르게  shopkick은 현금이 아닌 기프트 카드로만 교환 가능하다는 점 명심하자.

 

 

사진출처:Google 

 

Checkout 51

Checkout 51 사용 방법은 너무나도 쉽다. 평소처럼 쇼핑 후 영수증을 찍은 다음 Check 51계좌에 다시 넣어 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을 구매 전에 보여주지 않았더라도 영수증을 통해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잔고가 20달러가 되면 계속 저축하거나 수표로 바꿔서 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Google 

 

Receipt Hog

Receipt Hog 회사는 구매자들의 소비 습관을 모으고 있기 때문에, 특정한 상점 또는 품목을 살 필요가 없다. 식료품, 건강용품, 미용 제품 등을 사고 난 뒤 매장에서 받는 영수증만 있으면 스캔해서 동전을 얻을 수 있다. 쉽게 말하자면 1000 동전이 5달러와 같고, 5달러 이상 모았을 때에는 페이팔이나 아마존 기프트카드로 돌려받을 수 있다.

 

 

*번외편

사진출처:Google 

 

Rakuten

온라인 쇼핑을 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도 Rakuten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바닥에 떨어진 돈을 줍지 않는다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첫 이용 $25 이상 사용만으로도(가입 시 3개월 이내에) 10달러를 벌 수 있고,  구입시 1%~40%를 벌 수 있는 무료 서비스이다. 무려 Rakuten에만 2,500개가 넘은 온라인 상점이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쉽게 현금을 모을 수 있다. 그리고 매 2월, 5월, 그리고 11월 15일에 $5 이상만 있으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