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대표하는 햄버거 순위 BEST 5

3952
yelp.com
  1. In-N-Out Burger

서부를 대표하는 In-N-Out Burger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패스트푸드점이다. 다른 햄버거 가게들보다 메뉴가 세 가지뿐으로 적지만 진정한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인앤아웃의 큰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냉동제품을 쓰지 않아 신선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감자튀김 또한 통감자를 사용하여 필요한 순간마다 튀겨 주기 때문에 바삭함과 담백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인앤아웃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만 아는 시크릿 메뉴들이 있는데 운동하는 사람들이 자주 먹는 빵 대신 양상추로 만든 프로틴 스타일의 버거부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감자튀김에 구운 양파, 치즈와 함께 특제소스를 뿌린 애니멀 스타일의 감자튀김부터 다양한 시크릿 메뉴들이 있다.

 

yelp.com

2. Five Guys

Five Guys는 미국의 3대 버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오바마 대통령이 자주 가는 햄버거집으로 많은 단골들을 보유하고 있는 패스트푸드점이다. 파이브 가이즈란 이름의 유래가 재밌는데 아버지가 네 아들과 함께 창업하여 5명이 일한다고 해서 지어졌다. 하지만 현재의 의미는 약간 변형되었는데 매장 창립 직후에 태어난 늦둥이가 아버지를 대신해 5명의 형제들이 일하고 있으며 현재는 손자들까지 합세한 상황이라고 한다. 그리고 파이브 가이즈만의 독특한 것이 있는데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땅콩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햄버거를 주문하고 토핑을 본인이 원하는 데로 고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

 

yelp.com

3. Shack Shack

동부를 대표하는 Shack Shack는 이미 한국에서도 사람들이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알려진 유명한 햄버거집이다. 쉑쉑버거의 인기 비결은 숯불에 구워낸 듯한 고기패티와 노릇하게 구워진 빵이다. 특히 고기 패티는 다른 버거들에 비해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고 있으며 신선한 재료들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또한 색다른 버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 머쉬룸과 치즈를 고기패티처럼 튀겨 만든 머쉬룸버거가 채식주의자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메뉴이다. 가격은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보다는 비싸지만, 수제 버거, 프리미엄 버거라는 패스트푸드를 벗어난 새로운 고급화를 지향하는 중이다.

 

yelp.com

4. The Habit Burger grill

Habit Burger는 ‘미국에서 가장 맛있는 햄버거’ 1위를 차지했던 버거이자 햄버거를 안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게 된다는 유명한 버거이다. 특히 가게 이름에서도 볼 수 있지만, 그릴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고 가게 안을 들어가는 순간 그릴에서 고기가 구워지는 냄새가 손님들을 반겨준다. 그리고 두꺼운 패티와 아낌없이 주는 양상추와 토마토로 인해 한 손으로 잡고 먹기 힘들 정도로 크게 만들어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 또한 해빗버거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은 버거와 함께 그릴드 치킨 샐러드를 자주 먹는다고 한다.

 

yelp.com

5. Chick-fil-A

Chick-fil-A는 미국의 유명한 패스트푸드점 중 하나로, 치킨이 재료인 버거들을 판매하는 곳이다. 여기만의 재밌는 점이 있는데 새로 오픈하는 매장에서는 오픈하는 날 선착순 100명에게 1년 동안 칙필에이 밀을 먹을 수 있도록 선물을 준다고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 오픈하는 가게 앞에서 텐트를 치고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맛 또한 담백하고 신선한 채소들을 사용하여 많은 미국인들이 자주 찾아 먹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