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생은 놓치면 안될 무료 서비스 5

643

 

  1. Amazon Prime Students (6 months)
Image Credit: Amazon.com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비타민이나 공책부터 블루투스 마이크 등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 아마존에서는 모든 대학생들에게 무료로 6개월간 Prime Membership을 제공한다. 이 멤버십에는 이틀 만에 무료 배달,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광고 없는 음악 스트리밍, 할인된 가격의 교과서 렌트 및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미국에서 이틀 보장 무료 배달은 급한 상황에 매우 유익한 서비스임으로 친구들과 이 혜택을 잘 사용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2. Microsoft Software

Image credit: Microsoftware.com

과제와 프로젝트를 할 때 곡 필요한 Word, PowerPoint, Excel 등의 문서 관련 서비스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학교 이메일을 이용하면 Office 365시리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1TB의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3. Pocket Points App

Image Credit: The George-Anne

수업 중에 핸드폰으로 인해 방해를 받는다면 Pocket Points App을 사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수업 중간에 핸드폰을 보지 않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받으며, 쌓인 포인트를 현금 또는 식당이나 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앱은 다운받는데 100% 무료다.

 

4. Chick-fil-a, Chipotle 무료 음료

Image credit: chipotle.com

많은 학생들이 즐겨먹는 Chick-fil-a나 Chipotle를 방문했을 때 학생 ID를 보여주면 음료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물론 얼마 안되는 가격이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최대한 사용해보자. 그 외에도 다른 패스트푸드점에서는 10~25%정도의 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주문할 때 학생 할인이 가능한지 물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5. Free student checking bank accounts

Image credit: usbank.com

미국 내에서는 유학생 신분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제한적이다. 우리의 신용을 체크할 수 있는 Social Security card가 없는 이상, 생활하는데 필수인 핸드폰을 개통하기도, 통장을 개설하기도 너무나도 힘들다. 하지만 대학생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US Bank, Bank of America에서는 대학생들에게 무료로 체크카드를 만들어준다. 또한 Chase Bank에서는 무료로 체크카드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달러를 보너스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