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꼭 가야하는 미국 식당 BEST 5

791

  1. 스타벅스

많은 사람들이 아침마다 졸음을 이기기 위해 가는 스타벅스에는 몇몇 사람들만 아는 ‘Puppuccino’ 라는 숨겨진 메뉴가 있다. ‘Puppuccino’를 시키면 작은 컵에 휘핑크림을 가득 담아주는데, 강아지들이 아주 사랑하는 맛이라고 한다. 강아지와 함께 drive-thru 를 이용해 주문하는 경우 한번 시켜보자!

 

  1. 인앤아웃

맛있기로 유명한 햄버거 체인점 인앤아웃 매장이 있는 캘리포니아, 라스베가스, 텍사스 등에 산다면 당신은 행운아다! 인앤아웃 매장에서는 ‘Pup Patty’라고 하는 간을 하지 않은 패티를 제공한다. 이 메뉴를 시키면 Signature doggy bag에 넣어준다고 한다.

 

  1. 쉑쉑버거

뉴욕의 대표 버거집으로 불러도 손색없는 쉑쉑버거는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메뉴를 두 가지나 제공한다! ‘The Pooch-ini’ 라는 이름의 아이스크림을 올린 강아지 비스켓과 ‘The Bag O’ Bones’ 라고 불리는 Bocce’s Bakery에서 만든 강아지 비스켓을 가득채운 메뉴이다. 쉑쉑버거를 먹으러 갈 때,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메뉴도 함께 주문해보자.

 

  1. 데어리퀸

갑자기 아이스크림이 생각나 데어리퀸으로 가는 당신의 아이스크림을 눈독 들이는 반려견이 있다면, 데어리퀸에서는 ‘Pup Cup’ 이라고 하는 강아지용 사이즈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더 좋은것은 당신이 데어리퀸에서 구매를 했다면 강아지용 아이스크림은 무료라는 것이다.

 

www.nrn.com
  1. Lazy Dog Café

만약 반려견과 함께 제대로 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하고 싶다면, ‘Lazy Dog Café’를 꼭 방문하도록 하자! 강아지와 함께 야외 테이블에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현미밥과 함께 치킨이나 햄버거 패티 중 하나를 곁들인 메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