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건강보조식품 추천 리스트 5

1729
Image credit : pixabay.com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감기에 걸리기 쉽다. 하지만, 우리는 올해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의 대부분을 집에서 보내게 되었다. 일상생활은 무너져내렸고 언제쯤 다시 우리의 일상을 다시 찾을지는 장담할 수 없다. 하지만, 그렇다고 손 놓고 있을 수만은 없다. 이럴 때일수록 몸을 더 잘 챙겨야 한다. 건강을 챙길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강식품 섭취를 위한 리스트를 준비했다.

1.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바다에서 얻은 콜라겐 + 하이알루론산 + 비타민 C, 무맛, 206g(7.26oz)

https://kr.iherb.com/

콜라겐은 근육, 뼈, 힘줄의 주요 구성원이다. 콜라겐은 인체에서 30~35%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가장 풍부한 단백질 유형이다. 콜라겐은 결합조직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관절의 움직임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런데도 일상생활에서 음식으로는 섭취하기 힘든 성분 중에 하나이다. 그렇기 때문에 콜라겐 섭취를 위해서는 영양제의 도움이 필수인데 대부분은 알약으로 먹지만, 파우더 형식으로 되어있는 콜라겐 영양제는 더 빠른 흡수를 도와주고 파우더를 이용한 간식을 만들기에도 용이하다.

2. California Gold Nutrition, CafeCeps

California Gold Nutrition, CafeCeps, 유기농 인증 인스턴트 커피, 동충하초 및 영지버섯 분말 함유, 팩 30개, 각각 2.2g(0.077oz)

https://kr.iherb.com/

버섯은 강장효과로 인해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에너지를 제공한다. 하지만, 식감과 맛, 향 때문에 버섯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아무리 버섯을 좋아하는 사람일지라도, 계속해서 버섯으로 만든 식단을 먹는다면 쉽게 질려 다시는 버섯을 쳐다보고 싶지도 않아질 수도 있다. 이러한 버섯을 쉽게 섭취할 방법은 없을까? 버섯을 이용한 음료를 만들어 먹는 것이다. 버섯을 이용한 음료라니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커피에 동충하초와 영지버섯 분말을 함유한 커피가 있다. 커피 향이 버섯 향보다 강하기 때문에 그냥 커피를 마시듯이 마실 수 있다.

3. Now Foods, Noni

Now Foods, Noni, 450 mg, 90 Veg Capsules

https://kr.iherb.com/

노벨 푸드로 승인된 노니는 면역력 강화, 암 예방, 염증 완화, 다이어트 등 굉장히 넓은 범위를 넘나드는 광범위한 효능을 자랑한다. 그렇게 되면서 TV, 잡지 등 여러 미디어에 노출되었고 많은 사람의 수요로 인해, 원액, 주스, 즙, 분말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져 시중에 나와 있다. 하지만, 노니 제품에서 쇳가루가 다량 검출되는 일이 있었다. 그러므로 노니를 구매할 때 금속 이물 성적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노니를 섭취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아무래도 쉽게 복용할 수 있고 휴대성도 겸비한 알약 형태가 용이하다.

4. California Gold Nutrition, L-Theanine

California Gold Nutrition, L-테아닌, 알파웨이브(AlphaWave), 긴장 완화 지원, 집중력 개선, 100mg, 식물성 캡슐 60정

https://kr.iherb.com/

현대 생활에서 스트레스는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 어느 곳을 가던지 스트레스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예민하고, 쉽게 화를 낸다. 심하면 불면증을 가져오기 때문에 극심한 스트레스는 일상생활 붕괴를 불러온다. L-테아닌은 아미노산으로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하는 천연 화합물로 떠오르고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면의 질 개선, 월경전증후군 증상 감소 등의 일상생활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싶다면 가진 것을 조금 내려놓고 꾸준한 L-테아닌 섭취와 수면을 취해보는것은 어떨까?

5. Now Foods, Eyebright Herb

Now Foods, Eyebright Herb, 410 mg, 100 Veg Capsules

https://kr.iherb.com/

루테인과 같이 눈 건강식품에 항상 뽑히는 아이브라이트. 루테인처럼 매우 유명한 제품은 아니지만, 평소에 루테인 복용 시 효능을 느끼지 못했거나 몸에서 잘 받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차선책으로 추천한다. 아이브라이트라는 식물 줄기 윗부분을 채취해서 말린 즙으로 화장수나 점막 염증을 치료하는 약으로 이용한다. 그렇기 때문에 알약으로 만든 이 약은 눈을 좋게 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또한 축농증, 비염, 코감기에도 효과가 있다.

야외활동이 급격히 줄어들고 집 안에 있는 생활이 증가한 요즘, 이럴 때 일수록 건강을 놓치지 말고 더 건강한 내 몸과 내일을 만들어야 한다. 비타민에 의지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적당량의 복용은 건강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