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에서 요즘 가장 HOT 한 디저트 카페 Top 3

1054

 

최근 샌디에이고에 HOT한 디저트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다. 그중 맛있고 괜찮은 분위기로 사람들 이목을 끄는 디저트 카페를 소개한다.

 

  • MNGO Café (4176 Convoy St, San Diego, CA 92111)

샌디에이고의 한인 식당과 여러 아시아 음식점이 모여있는 Convoy라는 동네에 위치 하고 있는 요즘 가장 최근에 생긴 카페다. 가게 이름에서 눈치를 챌 수 있듯이, 망고를 주로 다루는 dessert 카페임을 알 수 있다.

한국에서 유행했던 Mango Six 에 있는 망고 주스는 물론이고 망고로 만든 일본식 빙수, 카키고리, 망고 슬라이스와 떡같은 식감의 쌀로 만들어진 dessrt로 이루어진 망고 플레이트, 푸딩 그리고 티라미수까지 아주 예쁜 데코레이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물론 망고를 좋아 하지 않는 사람도 즐길 수 있게 마차 베이스 dessert, 커피와 다른 음료도 준비 되어 있으니, 한번 쯤은 가 볼 것을 추천한다. 저녁 시간이 조금 지나서 가면 사람들이 줄을 설 만큼 인기가 많으니 방문 전 참고하길 바란다.

운영시간: Mon-Sun: 12PM-10PM

 

  • The Forum Coffee House (4340 Genesee Ave #110, San Diego, CA 92117)

UC 샌디에이고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카페로, 형형색색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의 음료로 유명하다. 다른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커피와 여러 음료의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고 많이 찾는 메뉴는 Cold brew와 Chia tea의 색다른 조합으로 구름과 하늘을 표현하는 듯한 The Dream Cold Brew & Blue Chai Tea Latte 이다. 또 프렌치 토스트와 같은 다양한 빵이나 쿠키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따뜻한 분위기로 사람들이 편하게 커피를 마시거나 공부를 하기에도 좋다.

 

예쁜 인테리어도 눈을 끄는 부분 중에 하나이다. 소소한 팁으로는 찾아갈 때 간판이 눈에 잘 뜨지 않으므로 구글 맵으로 찾아 갈 때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운영시간: Mon-Sun:8AM-10PM

 

  • Bing Haus (4425 Convoy St #216, San Diego, CA 92111)

위에 말한 MNGO Café 와 같이 convoy 에 위치한 이 카페는 한때 Facebook에서 사람들 이목을 많이 끈 태국 식 롤링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카페이다.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에 그 맛에 어울리는 다양한 토핑이 준비되어 있어 지루한 틈없이 롤링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를 고를 수 없을 만큼 많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본인이 항상 이 카페를 갈 때마다, 다들 각자 다른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것을 직접 보니 더더욱 한 메뉴만을 추천하기가 힘들었다.

그리고 매달 새로운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 그 중 먹어본 메뉴로는 밀크 티 소프트 아이스 크림을 추천한다.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멜론 빙수나 수박 빙수도 인기가 많다. 그리고 너무 차가운 dessert를 먹어 따뜻한 음료가 필요하다면, 커피나 차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가게 안에는 다양한 보드 게임까지 준비 되어있다. 사람들이 몰리는 만큼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보드 게임이나 카드게임을 하면서 기다린다면 그렇게 지루하진 않을 것이다. 조그마한 팁으로는, 이 카페가 있는 몰에 인기있는 식당과 여러 가게들이 함께 있어 주차를 찾기에 조금 어려움이 있다. 주변에 스트릿 파킹을 할 수 있으니, 가기 전에 참고 하길 바란다.

운영시간: Sun-Thurs: 10AM-10:30PM

Fri-Sat: 10AM-12AM

Ucsd 에서 Linguistics 전공하는 이명서영입니다.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로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