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에서 커피 한잔’, 자주 찾게 되는 일석삼조 이색 카페 Best 5

867
  1. Lofty Coffee

Lofty Coffee는 솔라나비치 유니언스테이션 근처에 위치해 있는 야외 테라스형 카페다.

커피 가격대는 2~5달러 선이고, Cold brew nitro coffee, Turkish latte, Kyoto-style cold brew 등 독특한 커피도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유기농 티도 즐길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아보카도 샌드위치, 이탈리안, 아메리칸 파니니, 프렌치 토스트, 샐러드 등 다양하다. Lofty Coffee는 디자인 디스트릭트에 위치해 카페 근처에는 공예품샵, 편집샵, 인테리어샵도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맛있는 브런치와 향긋한 커피, 근처 디자인샵과 솔라나 비치까지 일석삼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위치: 132 S Cedros Ave, Solana Beach, CA 92075
시간: M-F 6:00a.m. – 6:00p.m/ Sat, Sun 7:00a.m. -6:00p.m  

아메리칸파니니와 사이드로 나온 샐러드. 혼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고 느꼈는데, 정말 맛있어서 다 먹고 아쉬움 가득

 

  1. Bing Haus

Bing Haus는 Convoy 에 위치해 있는 아이스크림빙수 커피집이다. 한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이 카페는 늘 웨이팅이 있고, 가끔은 빙수가 다 팔려서 못 먹는 날도 있다.

빙수뿐만 아니라, 생과일 아이스크림 롤은 연일 인기인데, 철판 위에 액체 아이스크림을 급 냉각시켜 돌돌 말아 준다.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만들고, 만드는 과정이 오픈되어 있어 동영상을 찍는 재미도 쏠쏠하다. 그 외, 차콜 아이스크림, 붕어빵 아이스크림 등 이색 아이스크림도 판매 중이다.

위치: 4425 Convoy St, San Diego, CA 92111
시간: Mon-THUR, Sun 10:00a.m.-10:30p.m./ Fri-Sat 10:00a.m.-12:00 a.m.  

보는 재미를 더한 동그랗게 파낸 수박빙수와 서비스로 나온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1. Bella Vista Social Club & Caffe

Bella Vista Social Club& Caffe는 야외 테라스에서 블랙스 비치와 캐년을 감상할 수 있는 토리파인에 위치한 카페다. 근처에 Gliderport가 있어 카페 야외 테라스에서 앉아 패러 글라이딩하는 모습을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 밑으로 이어진 블랙스 비치는 그 뷰가 장관이다.

또 카페 근처에는 샌디에이고의 유명 건축물인 Salt Institute for Biological Studies 건물이 있어 구경하며 사진 찍기에도 좋다. 특히, 금요일 밤에는 음악연주가 있어 식사를 더욱 즐겁고 신나게 한다.

위치: 2880 Torrey Pines Scenic Dr, San Diego, CA 92037
시간: Mon 7:30-6:00p.m./ Tu-Fri 7:30-8:00/ sat-sun 8:00a.m. -3:00p.m.

 

  4. Elixir Expresso & Wine Bar

샌디에이고 Cove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는 Elixir Expresso & Wine Bar는 젤라또&카페&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카페다.

인기 디저트 메뉴는 크레페이고, 주문 즉시 만들어서 시각, 후각, 미각을 자극시킨다. 특히 애완견 출입이 자유로워서 애완견과 코브 비치 주변을 산책하고 오기에도 좋다.

위치: 7863 Girard Ave, San Diego, CA 92037
시간: M-F 7:00a.m. – 8:00p.m/ Sat, Sun 8:00a.m. – 8:00p.m

깔끔한 자스민티와 달달한 누텔라잼이 발린 크레페는 그 조합이 환상적이다. 크레페를 한입 넣은 순간, 크레페 안에 발린 누텔라잼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1. Café Bassam

Café Bassam은 샌디에이고 Balboa Park 근처에 위치한 빈티지 풍의 카페다. 1991년에 오픈한 이 카페는 캘리포니아에서 처음으로 생긴 커피 하우스로 그 오래된 명성과 세월의 흔적이 카페 곳곳에 묻어 난다.

서부 영화에 나올 법한 장총들과 카페에 장식된 소품들은 앤티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사진 찍기 좋다. 이 카페의 독특한점은 카페 인테리어 장식품들이 단순한 관상용이 아닌 직접 판매하는 물건이라는 것이다. 인테리어샵에 온 듯 쇼핑의 재미도 준다.

차이라떼가 시그니쳐 메뉴이고, 티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다.

위치: 3088 5th Ave, San Diego, CA 92103
시간: M-F 7:00a.m. – 8:00p.m/ Sat, Sun 8:00 a.m. – 12:00 a.m.

다른 카페와 차별화된 커피바쌈은 오래된 커피하우스의 명성과 앤티크한 장식품들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