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없는 의류쇼핑, 미네소타에서 똑똑하게 쇼핑하자!

458

 

오늘 소개할 곳은 많은 유학생들이 궁금해하는 미네소타의 ‘쇼핑시설’ 입니다. 다른 도시들과 달리, 미네소타 주는 의류 제품에 세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미네소타에 방문하는 유학생을 포함한 관광객 중에서는 오로지 쇼핑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인데요.

또한, 미네소타의 도시들은 추운날씨 때문에 비교적 실내시설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매서운 겨울철 추위에도 문제없이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다운타운 미니애폴리스의 모든 건물들은 스카이 웨이로 연결되어 있어, 추운 겨울 오직 실내에서만 이동하는게 가능합니다.이러한 시설들은 미네소타 사람들의 활발한 소비 활동을 돕습니다. 또한, 그들이 매서운 겨울철 날씨에도 실내 쇼핑 활동과 여가생활을 끄떡없이 즐길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의류에 세금이 추가 되지 않는다는 엄청난 혜택을 누리고 있는 미네소타 주민들! 그 들이 가장 많은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오늘은 미네소타 사람들이 똑똑하게 쇼핑을 하는 곳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혹시 미네소타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유학생들 혹은 미네소타에서의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이 글을 눈 여겨 보길 추천합니다.

 

Mall of America (MOA)

미네소타의 자랑으로 여겨지는 MOA는 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몰입니다. 4,870,000 sq ft의 규모로 총 4층 높이의 쇼핑몰에는 530개 이상의 스토어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MOA 안에는 미국의 대표적인 백화점 Nordstrom, Macys 등 총 4개의 백화점이 역시 입점되어 있어 그 곳에서 고가의 명품브랜드 역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선 한국보다 비교적 싸게 보이는 명품 의류의 가격에 혹 했다가 마지막에 세금과 환율을 계산하면 더욱 비싼 경우가 있지만, 미네소타는 의류에 세금을 계산하지 않아도 되니 명품의류 역시 눈 여겨 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도 합니다. 명품 의류와 신발을 살 계획이 있다면, 미네소타에 방문하여 구입하는 것은 어떨까요?

 

Mall of America는 쇼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놀이시설 또한 완비되어 있습니다. 미네소타 방문객들은 식사, 쇼핑, 영화, 아쿠아리움 심지어는 놀이공원까지 모든 놀이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이곳에서 미네소타에 대한 추억을 아름답게 남길 수 있습니다. 세금없이 의류 쇼핑을 (의류, 신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곳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

이것이 미네소타의 자랑, Mall of America의 최대 매력이자, 방문객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이유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