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에 추천하는 미국 간식 BEST 5

2036

다가오는 시험 기간! 

당 떨어질 때 어떤 간식을 먹으면 좋을까요? 

오늘은 시험 기간을 대비해, 맛있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미국 간식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1. Boba 

이ㅁ
이미지 출처: yelp.com

요즘 한국에서 핫한 버블티미국에선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쫀득쫀득한 타피오카의 식감과
달달한 밀크티를 마시면서 시험 기간에 당을 충전하는  어떨까요기호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설탕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는 젤리의 종류도 다양한데요대표적으로 Tapioca pearls, lychee jelly 등이 있습니다. 미국에선 보바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으니, 다양한 보바 즐겨보세요.  

2. Haribo 

이미지 출처: yelp.com

Haribo는 유명한 젤리 브랜드인데요쫀득쫀득한 식감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aribo의 종류 또한 다양한데요, 그 종류로는 Haribo Goldbears, Haribo Starmix, Haribo Twinsnakes, Haribo Happy Cola 등이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슈퍼마켓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할  있는 간편한 간식입니다.  

 

3. Starbucks Frappuccino 

이미지 출처: yelp.com

시험 기간에 달달한 음료로 당을 보충하고 싶으시다면? Frappuccino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Frappuccino는 스타벅스에서 팔고 있는 음료  하나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Coffee Frappuccino 중에서는 Pumpkin Spice Frappuccino, Caramel Frappuccino, Java Chip Frappuccino 등이 있고, Crème Frappuccino 중에서는 Strawberry Frappuccino, Matcha Green Tea Crème Frappuccino 등이 있습니다음료 위에 올라가는 Whipping cream 또한 Frappuccino  맛있게 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4. McFlurry with Oreo Cookies 

이미지 출처: yelp.com

Oreo McFlurry 는 맥도날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McFlurry 종류 중 하나입니다. 달달한 오레오 가루와 아이스크림의 조합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맥도날드는 여러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프랜차이즈이니 미국에서는 McFlurry 쉽게 먹으실 수 있습니다.  

 

 5. Lay’s 

이미지 출처: yelp.com

Lay’s는 미국에서 유명한 감자 칩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미국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Classic, Cheddar and Sour Cream, Honey Barbecue, Barbecue 등이 있습니다개인적으로 저는 단짠단짠 조합 중에 ‘짠’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lay’s를 즐깁니다 

안녕하세요, 에모리 대학교에 재학 중인 3학년 김송이라고 합니다. 좋은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