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공원 : Avalon Park

301

1232스토니브룩 주변에 여러 가지 쇼핑타운부터 아이들의 문화 교육 시설까지 다양하게 구경할 거리가 많다. 그 중에서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장소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Stony Brook Duck Pond는 Avalon Park and Preserve에 위치해 있다.

Avalon Park and Preserve는 뉴욕 주에 첫 번째 토착민의 자연 그대로를 재연한 곳으로, 또한 역사의 일부분도 다루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Duck Pond는 가족과 함께 걸을 수 있는 길도 함께 있어 더욱 더 사랑 받고 있는 장소다. 오리뿐만 아니라 백조도 함께 볼 수 있다. Duck pond 안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장소는 labyrinth이다. Labyrinth는 원형으로 된 장소로 앉아서 쉬며 담소도 나눌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특히 아이들의 달리기 장소로도 사랑 받고 있다.

Avalon Barn 또한 요가 강습도 제공하고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등산을 즐겨 하는 어른들한테도 사랑 받고 있다. 2012년에 새로 단장한 Avalon Sky Lab은 아이들의 문화 교육 프로그램과 더불어 망원경관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된 유학생활에서 벗어나 지친 몸을 한적하고 여유롭게 즐겨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사진 출처 : http://wmho.org/avalon-park-preserve)

'Statesman’이라는 교내 신문부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2년간 매 학기 일주일에 한, 두 번씩 동아리 모임을 갖고 끊임없이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인도 유학을 통해 다양한 문화의 폭넓은 이해와 그에 알맞게 사람을 대하는 것을 익혔습니다. 유학생들과 더 나아가 중앙일보를 접할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