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학생증 들고 다니니? 나는 핸드폰 앱 쓴다~!

831

 

모든 대학교마다 고유의 학생증이 있기 마련이다. 학생증은 학교 생활을 하면서 필수로 들고 다녀야 하는 제일 중요한 물품이다. 자신의 신분을 증명하고자 할 때, 학식당을 이용할 때, 기숙사에 들어갈 때, 도서관에 출입할 때 , 학교 물건을 대여할 때, 학교 고유의 돈을 사용할 때 등등 학생증이 없이는 학교 캠퍼스 생활이 불가능하다.

학교 카드: 학생증은 이처럼 많은 곳에 사용되기 때문에, 기숙사 또는 집에 두고 나올 경우 온종일 “멘붕” 상태에 빠지기 십상이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 핸드폰 안에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된다! 카드는 깜빡하더라도 스마트폰은 항상 휴대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 요즈음, 잘 구성되어있는 앱을 통하여 학교생활을 조금 더 편리하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Touch net One Card”이다. 애플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쉽게 검색하여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매우 유용하고 편리하다. 굳이 가방 속에서 지갑을 찾아 카드를 꺼내지 않아도, 카드를 집에 두고 나와서 집에 다시 돌아가지 않아도 되는 혁신적인 방법!

카드를 혹여나 잃어버릴 경우에도 카드를 마지막에 사용한 곳을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안에 남은 잔액 (학교 고유의 돈) 또한 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자신만의 고유한 QR code 를 휴대하여 다니는게 진정한 21세기의 삶을 살아가는 학생의 자세가 아닐까!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https://www.1card.com/solutions

https://www.touchnet.com/en/u-comme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