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저녁까지 알차게 즐기는 브레아(Brea) 데이트 코스!

1576

아침

관련 이미지                                                                                                        이미지 출처: muchadoaboutfooding.com

Early bird

Early bird는 브레아 브런치 맛집 중 하나다.  Yelp 에선 무려 삼천개가 넘는 리뷰들이 있으며, 별점 또한 5개 중 4개를 차지하고 있다. 이렇게 인기 있는 식당인 만큼 식당 안과 밖은 항상 인산인해를 이룬다. 그래서 방문하기 전 Yelp 앱을 이용하여 미리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대기시간을 알아보길 권하고 싶다. 이곳에서 직접 착즙한 신선한 오렌지 주스와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지닌 에그 베네딕트 그리고 담백한 해쉬 브라운을 즐겨보길 추천한다. 매우 만족스럽고 든든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점심

brea mall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미지 출처: Simon Malls

Brea Mall

브레아 몰은 Kura 회전초밥, 치즈케익 팩토리,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BJ’s 레스토랑 등 다양한 종류의 식당들이 있다. 또한 푸드코트까지 있어 점심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매우 넓다.

점심 식사 후 몰에서 쇼핑을 하며 든든해진 배를 소화 시키는 것도 좋을 것같다. 브레아 몰은 Macy’s, Nordstrom, Forever 21, H&M, Sephora 등 많은 가게가 있어 여러 가지 물품들을 사기에 좋은 최적의 장소이다.

 

Craig Regional Park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미지 출처: Discover La Mirada

Craig Regional Park

브레아 몰 근처에는 매우 넓은 공원이 하나 있다. 이곳은 한가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그리고 놀이터도 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장소다.

 

저녁

brea downtown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미지 출처: Orange County Register

Brea Down Town

브레아 다운 타운은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알맞은 곳이다. 이곳에 있는 레스토랑 중 Macallans Public House, Brunos Italian Kitchen, Cha Cha’s Latin Kitchen, 그리고 TAPS Fish House & Brewery 을 추천한다. Taps fish House & Brewery는 다운타운 안쪽이 아닌 바깥쪽에 있다. 다운 타운 정문 출입구에서 건널목을 건넌 뒤, 도보 2분 정도 걸리는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있어 다운 타운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을 것이다. 이 네 곳의 레스토랑 모두 야외 테이블이 있다. 날씨가 따뜻한 지금 실내보단 야외테이블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면 더욱 더 좋을 것 같다.

 

Pinot's Palett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미지 출처: Visit Princeton

또한 브레아 다운 타운에는 Pinot’s Palette 그리고  Color Me Mine이라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두개의 장소가 있다.

 

Pinot’s palettes

Pinot’s palettes는 여러 명의 사람들과 함께 와인을 마시며 미술 선생님의 지도 아래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하기 전 홈페이지에 첨부되어있는 그림 중 하나와 원하는 시간을 골라 예약을 해야 한다.

홈페이지: https://www.pinotspalette.com/brea

 

 

color me mine in brea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미지 출처: Groupon 

Color Me Mine

Color Me Mine은 자신이 원하는 컵, 접시, 또는 여러 가지 모양의 도자기 모형을 골라 채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이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면 다양한 이벤트들의 정보를 알 수 있다. 그중 어린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그래서 이곳은 친구 또는 연인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아이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라고 말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brea.colormem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