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링턴…스포츠의 도시!

266

0528060144_1알링턴은 DFW 지역에서도 스포츠의 도시라고 불립니다. 왜냐하면 텍사스를 대표하는 야구팀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미식축구팀인 달라스 카우보이의 연고지이자 홈구장이 있기 때문이죠. 특히 텍사스 레인저스는 한국선수인 추신수 선수가 뛰고 있는 팀이라 한국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또한 달라스 카우보이의 홈구장은 ATT stadium은 미국에서 3번째로 큰 stadium이고 또한 슈퍼볼을 했던 구장이기도 하죠. ATT stadium에서는 많은 콘서트와 미국대학농구 결승전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달라스 카우보이는 2012년에 미국에서 가장 가치가 높고 세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마드리드 다음으로 가장 가치가 높은 팀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학교에서 차타고 5분이면 갈 수 있는 알링턴! UTA에서는 매년 레인져스와 카우보이 경기에 UTA DAY를 열어 학생들에게 표를 싼값으로 좋은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엽니다. 만약에 UTA로 학교를 오시게 된다면 이 기회 놓치시면 후회해요!!!!!!!

저희 학교가 미국에서 가장 성장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거 같고 사람들이 텍사스하면 시골이고 별거 없는 동네라고 생각하지만 텍사스는 미국에서 가장 큰 주이자 잘사는 동네 좋은 대학과 볼거리가 많은 주 입니다. 텍사스에 대해서도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