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사이버 먼데이’를 보내기 위한 3가지 팁

857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 감사절 이후 첫 월요일을 의미한다. 2005년에 온라인 소매업체 shop.org에서 사람들의 온라인 쇼핑을 장려하기 위해 첫 사이버 먼데이를 기념한 후 쭉 이어져 왔다.

올해의 사이버 먼데이는 12월 2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이번 사이버 먼데이에 최저의 가격으로 구매하기위해 세가지 팁을 소개하고자 한다.

(https://www.flickr.com/photos/30478819@N08/39951408203)

  1. 미리 계획을 세울 것

소매 업체는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 또는 사이버 먼데이 (Cyber Monday)의 일부 카테고리에 대해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조금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같은 날에 최신 전자 제품, 파자마 세트 및 필수 장난감을 구매하는 대신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를 이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여전히 수백만 명의 쇼핑객을 상점에 끌어들이고 있지만, 많은 소비자가 매장 대신 온라인 쇼핑을 즐겨 하는 것은 사실이다. 몇몇 소매 업체는 매장 내에서만 특별 할인을 제공하거나 온라인에서만 독점 할인을 제공한다. 자신이 무엇을 살지 결정한 후 온라인사이트에서는 어떤 할인을 하는지 미리 알아볼 것을 추천한다.

  1. 쿠폰 및 할인을 잘 이용할 것 

의류를 좋아한다면 사이버 먼데이에 쇼핑하고 싶을 것이다. 일부 웹 사이트는 의류와 신발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집이나 받은 편지함으로 보낼 수 있는 다른 쿠폰 및 할인과 함께 제공되기도 한다. 따라서 결제를 진행하기 전에 이메일과 쿠폰의 작은 글씨까지 확인해야 한다.

  1. 최적의 가격인지 다시 한번 살펴볼 것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월요일에 관계없이 세일항목이 표시 되었다고 해서 반드시 최저의 가격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블랙 프라이데이에 판매되는 품목의 거의 20%가 실제로 이전 주보다 비싸다는 것이 밝혀졌다. 따라서 사전에 약간의 검색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