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NSU Wolves, VSU Vikings에 11 : 4 역전승

76

3

(사진 출처 : nsuwolves.com)
Tucson, Arizona – NSU의 남자 Baseball팀(이하 Wolves)이 3월 13일 오후 2시 30분 시작된 경기에서 Valley state University의 Vikings를 상대로 Lorenz, Lucas의 홈런을 포함 장단 18안타를 몰아치며 최종 스코어 11대 4의 역전승을 거두었다.

Viking는 1회 말 Demers의 좌중간 1루타에 이은 Leyva의 득점과 Rambow의 중견수 희생 플라이로 만들어진 Demers의 득점으로 2점을 엮으며 기세 좋게 앞서 나갔다.
Wolves의 추격이 이루어진 것은 4회 초, 포수 Leary가 상대 3루수 Ukestad의 실책으로 1타점을 추가하며 기세를 올리기 시작하였고 5회 초 Lopez의 1타점 2루타로 1점을 추가한 것을 비롯하여 Stubbs의 좌중간 안타로 1점, 5번 타자이자 포수인 Lorenz의 좌측 담장을 넘기는 홈런으로 주자로 나가있던 Stubbs와 Schmidt를 모두 홈으로 불러들이며 6:2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 기세를 살려 Wolves는 7회에 3점 그리고 8회에 1점을 추가하며 8회에 2점을 추가하는데에 그친 Vikings의 추격을 뿌리쳤다. Wolves는 9회 초 승리를 자축하는 듯 한 Schmidt의 좌중간 2루타로 1점을 더 추가하며 최종 스코어 11 : 4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었다.

기분 좋은 승리로 지난 경기에서의 패배로 인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Wolves의 다음 경기는 Saint Cloud State University의 Huskies와 KINO SPORTS COMPLEX (FIELD #4)에서 2016년 3월 15일 오전 8시 30분 이루어질 예정이다.

※경기 결과
Northern State University 11
Valley state University 4
승전투수 : Boucher Colton
패전투수 : Frank

Northern State University(NSU)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최정원입니다. "당신의 연세를 가꿀 수 있게 저희들의 연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홍보대사 '연홍' 7기 회장으로서 활동하던 시절 단상 위에서 청중을 향해 수십, 수백 번 외쳤던 말입니다. NSU로 교환학생으로서 파견 온 지금도 마찬가지로 교환학생을 준비하고 있는, 혹은 꿈꾸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현지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