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가봤니? 버클리카페 총정리 – 3편

551

1019130012_1그 밖의 버클리 주변도시 카페

Starbuck Emeryville

공부하기 편안한 까페를 찾으시나요? 에머리빌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소개할게요. 몰 전체가 주차장을 공동으로 쓰고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주차하고 스타벅스까지 정확히 24보. 1분도 채 안 걸립니다. 또한 햇빛이 뜨거운 날에도 문제없는 patio도 마련되어 있어요. 공부하다가 잠깐 쉬고 싶을 때 patio만 나가면 작은 분수가 있어요. 분수대 앞에서 이어폰으로 노래 들으면 이만한 힐링도 없을 거예요. 주변에 Bay Street Mall, Ikea, Ross, Trader Joe, Petco 등이 있어서 주말에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공부하고 약속 잡기에도 위치 정말 괜찮습니다! 무려 테이블만 18개!! 주말에 갈 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거나 곤란했던 적이 한번도 없어요. 노트북 충전을 위한 아울렛도 많아서 어느 자리에 앉아도 전혀 걱정 없답니다. 비밀번호 또는 키가 필요 없는 화장실! 아무도 보채지 않아요 편안히 일 보시면 되요. 휴대폰 충전기를 깜빡 잊고 가져오지 못하신 분들! 스타벅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wireless charger가 각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refill service를 제공하는 것 다들 아시죠? 물론 메뉴는 다소 한정되어 있지만 Vip 멤버에게는 $0, 일반 멤버에게는 $0.50에 리필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5767 Christie Ave Emeryville, CA 94608
Everyday 5:00 am ? 9:00 pm, except for Fridays 5:00 am ? 9:30 pm

Pleasant Hill Starbucks

밤 혹은 새벽에 공부를 해야만 하는 당신을 위한 스타벅스!! 여기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커피숍은 버클리에서 차로 20분정도 떨어진 Pleasant Hill에 위치한 24시간 스타벅스 입니다. Pleasat Hill 스타벅스는 24시간 open이라는 점 이외에도 공부하기에 적합한 여러가지 환경을 갖추고있습니다. 첫째로, 주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Pleasant Hill Plaza 안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24시간 주차 걱정, 혹은 주차비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두번째는 테이블수가 다른 스타벅스에 비해 많다는 점입니다. 작은테이블 (2인용) 9개, 중간테이블 (4인용) 4개, 큰테이블(10명) 이 실내에 있고, 실외에는 작은테이블 (4명) 8개 그리고 큰테이블 (8명) 2개 있습니다. 공간이 큰 만큼 많은 학생들이 이곳을 찾고 있기때문에 실내에 자리를 바로 잡기는 힘들지만, 혼자앉아있는 사람들은 자신이 쓰지않는 공간을 쉽게 내어주기도 합니다.

Tip, 자리가 없다고 상심하지마시고, 빈자리를 찾아 table 을 share하자고 물어보세요. 선뜻, 자리를 내어줄겁니다. 또한, Pleasant plaza 안에는 음식점 (Japanese restaurant, nation’s, Thai restaurant, Bar, Yogurt Ice-cream) 들과 24시간 Safeway 가 있기 때문에 쉽게 허기를 채우실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는 검증된 스피드를 자랑하고, 새볔에는 경찰들이 많기 때문에 안전을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공부하는 학생이 많을시, 직원들이 음악을 꺼주는 센스도 발휘하지요. 밤새 공부해야만하는 당신, 오늘은 pleasant hill 스타벅스 어떠신가요?

1900 Contra Costa Blvd, Pleasant Hill, CA 94523
24hr

[작성: CalFocus 버클리지부, 편집: CalFocus 편집부]

[CalFocus 2기 기자단]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UC 버클리에서 공부를 하고 있고, 미래 기자를 꿈꾸는 김문경입니다. 폭 넓은 분야에 관련 상식을 모으고 학습하는 것을 즐기며, 정치와 경제에 관련된 지식을 심도있게 공부하는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