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바인 아시안 음식 추천 맛집 Best 5

6998

 

출저: YELP

1. Chan Chan

Chan Chan에서는 미국 생활하면서 그리워했던 한국 분식 음식을 만날 수 있다. 음식들이 깔끔하면서 짜지 않아서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있다. 대표적인 메뉴들로는 김밥, 떡볶이, 순대, 그리고 치킨이 있다.

주소: 14250 Culver Dr, Irvine, CA 92604

 

출저: YELP

2. Chai Lan

한국에서 자주 배달 시켜 먹던 맛있는 중식 음식들이 그리웠으면 Chai Lan에 꼭 가보자.
맛있는 짜장면,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맛볼 수 있다. 물론, 다른 중식 음식들도 있다.
음식이 양이 한국에 비하면 많으니까 너무 욕심내서 많이 시키지는 말자.

주소: 3951 Irvine Blvd, Irvine, CA 92602

 

출저: YELP

3. Seoul Haus

Seoul Haus는 숨겨진 골목식당이자 맛집이다. 몰이나 큰 상권에 있는 기존 식당들과 달리, 서울 하우스는 주거지 주변에 있어서 눈에 띠지는 않는다. 설렁탕이 대표적인 메뉴이고 그외에 다양한 음식들이 메뉴로 있다. 냉면과 바싹 불고기도 추천한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주소: 13925 Yale, Irvine, CA 92620

 

출저: YELP

4. Tang 190

따뜻한 국물이 그리웠다면 꼭 Tang 190에 가보자. 많은 국물 음식 중, 갈비탕을 추천한다.
국물이 맑으면서도 개운한 맛이 있다. 깊은 맛이 있다. 고기 또한 매우 연하고 부드러워 먹기 편하다.
밥을 말아 먹으면 금방 음식이 사라진다. 반찬으로 나오는 각김치도 일품이다.

주소: 14121 Jeffrey Rd, Irvine, CA 92620

 

출저: YELP

5. Tomikawa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식당을 가고 싶다면, Tomikawa를 추천한다. 물론, 맛도 보장한다. 일식당으로, 회랑 롤이 대표적인 음식이다. 그리고 All You Can Eat을 통해 다양한 음식을 두루두루 먹을 수 있다.

주소: 14191 Jeffrey Rd, Irvine, CA 92620

안녕하세요. UC Irvine에서 Computer Science를 전공하는 박상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