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옆구리 시린 솔로들의 시간 삭제 꿀팁-집순이 집돌이 편

335

연말에 옆구리 시린 솔로들이 순식간에 시간을 보내는 꿀팁-집순이 집돌이 편

애인 혹은 가족과 함께하기에 좋은 연말연시에 애인도 가족도 옆에 없는 유학생들에게는 외로움이 극대화되는 시기 이기도 하다. 여행을 가기에 돈이 아깝기도 하고, 사람들이 모두 몰리는 성수기에 연인들과 함께인 여행객들을 보기도 싫고, 그리고 추운 것도 싫은 소중한 집순이, 집돌이들이 남부럽지 않게 연말을 보내는 방법을 소개한다.

 

1. 학기 중 밀린 한국 예능 및 드라마 정주행하기

학기 중에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여 놓친 한국 드라마와 예능이 많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방법이다. 한 회에 보통 1시간이 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광고의 방해에서 벗어나서 연속으로 한국 방송을 시청하고 싶다면 맞춤형과 넷플릭스를 이용해보자. 온디맨드 코리아는 6.99불에 광고 없이 한국 예능과 드라마 모두 연속으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한국 본방송 방영 후 1시간 후 업로드되는 점이 강점이다. 화질이 매우 좋고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원활한 시청이 가능하다.

 

2. 진저브레드 하우스 꾸미기 세트

연말을 대표하는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이다. 크리스마스트리를 사기는 공간도 돈도 아깝다면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10불 언저리부터 마트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접 베이킹을 할 필요가 없고, 미리 구워져 있는 진저브레드를 함께 동봉되어있는 초콜릿, 마시멜로우, 젤리 아이싱 키트 등 으로 꾸며주기만 하면 완성이다. 어린아이들이 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본인의 취향에 맞춰 꾸며가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있을 것이다.

3. 떡볶이 눈치 게임

이 게임은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게임인데, 다 함께 떡볶이 재료에 대해 아무런 상의 없이 비밀리에 재료를 사서 모이는 것이다. 이는 고추장부터 떡까지 전부 다 본인들이 가져온 재료로만 만드는 것인데, 떡을 아무도 안 가져오거나 고추장을 아무도 안 들고 오는 등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한다. 연말인 만큼 친구들과 집에서 모여서 맛있는 음식을 조금 더 재미있게 해 먹을 수 있는 방법이다. 떡볶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로 친구들과 집에서 연말 파티를 즐겁게 보내보자.

 

  1. 컬러링

컬러링 또한 한창 유행했던 집순이 취미이다. 우선 물감으로 칠하는 제품과 색연필로 칠하는 제품, 그리고 직접 하지 않고 아이패드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물감으로 칠하는 제품이 가장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결과물이 좋다.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고 ‘Paint by number kits’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그림이 뜬다. 색연필의 경우 보통 색연필을 따로 준비 해야 하지만, 물감의 경우에는 물감과 붓이 동봉 되어있기 때문에 미술을 해본 적이 없던 사람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시간이 다소 걸리나, 그만큼 퀄리티가 높은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날 수 있다.

 

Credit. DoMyArt
  1. 나 홀로 집에 시청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는 ‘나 홀로 집에’이다. 이 영화는 홀로 집에서 눈 오는 날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담요를 두르고 시청하면 크리스마스에 집에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다. 시리즈도 5편이 존재 하기 때문에 하루를 충분히 보낼 수 있다. 이미 본 사람도 몇 번이고 다시 봐도 즐거운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