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카운티에서 트렌디한 Blue Bowl로 가보자!

548

오늘은 오렌지 카운티에서 지점이 두 곳 밖에 없지만, 입소문이 자자한 아사이 볼 핫플레이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아사이 볼은 사람들 사이에서 슈퍼푸드로 불리고 있으며, 혈압을 내려주고 몸에 있는 안 좋은 성분들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각종 과일과 베리로 구성되어 있는 차가운 아사이 볼 베이스에 취향껏 과일, 시럽, 씨앗 등을 넣어 먹을 수 있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매년 여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베스트 음식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오렌지 카운티 거주민이라면 많이 들어봤을 법한 Nekter Juice Bar이나 Juice It Up에서도 아사이 볼을 판매하고 있지만, 아사이 볼 팬들 사이에서는 Orange와 Huntington Beach에 위치해 있는 Blue Bowl Super Foods 가 더욱 유명하다.

Blue Bowl의 장점은 싱싱하고 몸에 좋은 재료들만 사용하기 때문에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처음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각종 베이스들과 토핑들, 추천 메뉴를 벽에 걸어 놓아,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해놓은 점도 장점이다! 처음에 마음에 드는 베이스를 선정하고 (Acai, The BlueBowl Chia, Matcha, Majik Pineapple, Berry Yogurt, Pitaya, Original Chia) 그다음 그래놀라 (Hemp, Maple Quinoa, Pumpkin Flax, Chocolate) 와 토핑, 시럽을 골라 자신의 취향에 알맞은 아사이 볼을 만들 수 있다. 사이즈는 12oz, 16oz, 24oz로 3개가 있다.

Orange 나 Huntington Beach에 가까이 살고 있다면 이번 여름이 끝나기 전에 한번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