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많은 한국 컵라면 랭킹 TOP 5

0
255

한국인들이라면 한 번도 안 먹어봤을 리 없는 음식은 라면이다. 타지에 가면 더 그리운 것은 왜 그런 것일까?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한 라면, 그 중에서도 여행, 등산 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 랭킹 TOP5를 알아보자.

 

1. 육개장 사발면 (농심)

식당에서 먹으면 적어도 10불 이상 되는 육개장을  절반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육개장 사발면이 컵라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보통 라면들과는 다르게 국물에서 진한 국밥 국물의 느낄 수 있는 것이 육개장 사발면이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가 아닐까?

 

 

2. 불닭볶음면 (삼양)

한국인들의 맵부심 (매운 음식을 잘 먹을 수 있다는 자부심)을 충족시키는 대표적인 라면인 불닭볶음면이 인기 라면 중에 빠질 리가 없다. 유튜브에서 외국인들이 불닭볶음면을 먹으면서 리뷰하는 영상은 인기동영상이다. 대부분 외국인들은 한국인들은 이런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다니 말도 안된다, 대단하다라는 반응을 한다. 한국인들이 맵부심을 갖게 해주는 불닭볶음면이 랭킹 2위를 차지했다.

 

 

3. 참깨라면 (오뚜기)

아무리 매운 것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이라도 매운 것을 못 먹는 한국인들도 있다. 그들에게 단연 1위로 인기있는 라면은 참깨라면이다. 매운 맛없이 고소한 참깨 맛이 나는 라면이다. 술을 과하게 먹은 다음날 속을 달래주는 해장라면으로도 좋다.

 

4. 왕뚜껑(팔도)

왕뚜껑은 보통 컵라면의 크기와 확연히 다른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컵라면이다. 한 때 야구선수들이 광고를 하면서 더 인기를 끌었다. 큰 뚜껑에 라면을 올리고 식혀가면서 먹는 것은 왕뚜껑을 먹어야만 경험할 수 있는 재미요소이다.

 

5. 튀김우동 큰 사발(농심)

튀김우동은 다른 컵라면에 비해서도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많고 면발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우동과 흡사하게 굵다. 이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장점으로 작용해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음식점 문이 다 닫은 저녁 시간에 우동이 먹고 싶다면 튀김우동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