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엄한 그대, 그랜드 캐니언

671

0717214405_1서부여행에 빠지지 않는 관광 여행지 중에 하나인 그랜드 캐니언은 아리조나 명물이자 세계문화유산에도 등록된 자연 관광지입니다.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은 4억년이 넘는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곳이자 그 시간동안 만든 협곡이 약 466km에 이르며 해발 고도가 2133m에 달하는 장엄함이 담겨있습니다. 형용할 수 없는 태고의 신비로움과 광활함은 5월 중순에서 10월까지만 관광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이 시기를 놓치면 내년을 기약할 수 밖에 없지요. 사전에 지질학이나 야생동물에 대한 공부를 해가면 관광하면서 공부했던 걸 생생히 보고 즐길수 있는 재미를 더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 출처: http://www.thecanyon.com] – See more at: http://collegeinside.koreadaily.com/news.html?idx=118#sthash.AFdXuAb8.dpuf

현재 Arizona State University안의 Barrett, the Honors College라는 우수학교에서 생화학을 전공으로, 기초간호과학을 부전공으로 공부하고 있는 3학년 한혜조입니다. 올해로 5년째 아리조나에서 살고 있으며 2015년에 졸업할 예정입니다. 미국에서뿐만 아니라 한국과 캐나다에서도 거주경험이 있어 미국으로 대학교를 준비하는 예비 유학생이나 다른 주나 다른 나라에서 오는 편입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우와 선배가 되길 바랍니다. 현재 저는 학부 공부와 연구소 조교 일을 병행하고 있으며 방학 때 마다 학생들 과외를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