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해라! Smoke-free in Penn State!

152
radio.wpsu.org

 

이제 새로운 학기가 다가오면서 펜스테이트 학생들에게 금연을 권한다. 그 이유는, 2018 가을학기부터 펜스테이트 학교 모든 지역이 금연 지역으로 지정되기 때문이다. 모든 종류의 흡연과 담배 (전자 담배 포함)가 적용된다. 이 새로운 정책의 출시는 이번 가을에 시작되어 2019년부터 완전히 시행 된다.

President Eric J. Barron은 그의 인터뷰에서 “우리 교수진, 직원 및 학생들의 건강은 대학의 최우선 과제이며, 이는 안전하고 깨끗한 학습 및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나는 이 정책 변화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는 무료로 금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담배 연기가 없는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철저한 관리 감독으로 정책을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다. 주차된 폐쇄된 개인 차량 내부에서는 흡연이 가능하고 문화적 또는 종교적 관습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그리고 연극과 공연 및 연구의 경우는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권고 보고서와 안내 메일을 통해 모든 직원과 학생들에게 이미 공지되었다. 흡연자, 비흡연자들 모두에게 큰 이슈라고 생각한다. 이 부분에 반드시 확인하고 학교에서 불이익을 받는 사건이 없기를 바란다.

권고 보고서에는 7 가지 주요 권장 사항이 요약되어 있다.

  1. 모든 캠퍼스에서 흡연과 담배를 금지하고 있으며 담배 제품 또는 담배 제품의 광고, 유통 및 샘플링을 금지 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2. 금연 센터를 설립하여 담배 연기가 없는 학교가 되기 위해 대학 전체에서 이 사업의 성과에 대한 실행, 조정 및 평가를 담당하게 될 것이다.
  3. 2018년 가을학기부터 시작하여 직원, 방문객 및 학생들에게 모두 적용된다.
  4. 무료로 금연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담배 또는 니코틴 제품 사용을 중단하도록 교수진, 직원 및 학생들을 지원한다.
  5. 정책이 잘 실행되도록 감독하고 필요에 따라 지원과 격려를 시행한다.
  6. 모두의 이해와 실행을 위해 펜스테이트의 모든 커뮤니티와 의사 소통을 할 것이다.
  7. 각 캠퍼스의 모든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필요한 정보를 얻고 건강 증진이라는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가지도록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