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미국의 동부 여행지 4

3008

추천하는 미국의 동부 여행지

‘미국 동부 여행’ 하면 떠오르는 장소가 있나요?

대부분은 ‘뉴욕’이라 하실 겁니다. 하지만 미국 동부에는 뉴욕 말고도 더 많이 관광할 곳이 많습니다.

이색 여행이 트렌드인 요즘, 더욱 더 다양한 장소를 갈 수 있게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s://pixabay.com/photos/atlantic-city-new-jersey-america-4020882/

1. New Jersey

뉴저지는 미국의 북동쪽의 위치한 미국에 주입니다. 뉴욕과의 거리는 대략 1시간 30분입니다. 유명한 장소로는 아틀랜틱 시티, 자유 주립 공원, 프린스턴 대학교가 있습니다. 주로 당일치기로 여행하기 좋고 가족들끼리 가기 좋게 휴양지 같은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https://www.visitmaryland.org/list/maryland-scenic-byways

2. Maryland

미국 동부 대서양 연안의 주이며, 뉴욕과의 거리는 3시간 정도입니다. 메릴랜드에서는 아쿠아리움, 포트 맥헨리, 내셔널 하버 등 여러 가지 볼 거리가 많고 다양한 테마의 축제도 있습니다. 근처 유명한 대학으로는 메릴랜드 대학교가 있습니다.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IMG_2259_-_Washington_DC_-_US_Capitol.JPG

3. Washington D.C

미국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은 들러 봐야 할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수도이며 뉴욕과는 4시간 30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관광 명소로는 국회 의사당, 백악관, 링컨 기념관, 우주 박물관 등이 있고, 무수히 많은 미술 박물관이 있습니다. 만약 박물관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BenjaminFranklinParkway2017.jpg

4. Philadelphia

필라델피아는 뉴욕과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위치에 있는 도시이며, 미국에서는 6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저희 학교와 가장 가까운 발전된 도시이며 많은 학생들이 연휴에 자주 방문합니다. 관광 명소로는 독립 기념관, 미술관, 반즈 재단 등이 있으며,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펜실베니아 대학교가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도시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도시는 뉴저지에 아틀랜틱 시티였습니다. 아틀랜틱 시티는 뉴저지에 라스베가스로 불리며 휴양지로써 가족과 친구들이랑 가면 정말 좋습니다. 심지어 해산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맛 좋은 해산물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에서 재학 중인 서창대라고 합니다! 저의 정보를 통해 모두가 값지고 유익한 유학 생활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