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에서 볼 수 있는 새해 불꽃축제 장소 5

1074

미국에서 즐기는 새해, 밝고 당찬 2020년을 맞이하기에 앞서 들뜬 마음으로 불꽃놀이를 보며 지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수 있는 장소 5곳을 소개한다.

Image result for seaport village fireworks

 

1. New Years Eve Fireworks Cruise
Red and White Fleet 43 1/2 San Francisco, CA 94133

크루즈를 타면서 혹은 바닷가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새해맞이 불꽃놀이가 샌프란시스코에서 펼쳐진다. 크루즈를 타면서 불꽃놀이를 관람할 경우 $185의 비용이 든다. 하지만 근처에서 걸어다니면서도 볼 수있기 때문에 무료로 크루즈에서 제공하는 화려한 불꽃놀이의 향연을 즐길 수있다. 금문교를 배경삼아 보는 불꽃놀이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해 금빛 찬란한 새해를 기대할 수있을 것이다.

 

2. NYE 2020 – LIVE FIREWORKS
ON THE EMBARCADERO – OPEN BAR
Sens 4 Embarcadero Center TOP Level San Francisco, CA 94111

페리빌딩과 베이브릿지 (Baybridge)를 풍경으로 펼쳐지는 불꽃놀이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빼놓을 수없는 새해맞이 행사다. 그 불꽃놀이가 보여주는 장관은 선착장에서 맞이하는 새해는 지난 해보다 두배로 더 행복할 것이라고 말해주는 듯하다.

 

3. Speakeasy Fireworks Long Beach
New Year’s Eve Cruise 2020
Catalina Classic Cruises 1046 Queens Hwy, Long Beach, CA

Long Beach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는 새해를 맞이하기에 알맞은 장소다. 엘에이에서 새로운 2020년을 기대하며, 바닷가의 쌀쌀한 날씨와 대조되는 미래의 따스하고 좋은 일만을 소망하며 즐기는 새해 전야제는 롱비치에서 만끽하기 충분하다.

 

4. New Year’s Eve at Disneyland
Disneyland Resort Disneyland Dr, Anaheim, CA

신나게 놀이공원에서 놀고 맞이하는 새해는 어떤 기분일까? 그 기분을 엘에이의 디즈니랜드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일 밤 진행되는 디즈니랜드의 불꽃놀이 시간이지만, 12월 31일에 맞이하는 그 시간은 더욱 더 화려하고 특별하게 방문자들의 마음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다. 디즈니랜드 방문고객에 한해서 이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볼거리와 즐길거리 및 먹을거리를 몽땅 누리며 맞이하는 새해는 더욱더 뜻 깊지 않을까?
5. Seaport Village
849 W Harbor Dr, San Diego, CA 92101
샌디에이고에서는 바닷가 근처 어디서든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다. The USS Midway 와 Embarcadero Marina Park 등에서 크고 깨끗하게 화려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어, 특정 장소를 뽑지 않아도 빛나는 하늘에 수 놓는 불꽃놀이를 보며, 빛나는 미래를 그려볼 수 있다.
새해를 더 설레게 만드는 캘리포니아 불꽃놀이 장소 5곳을 소개해봤다. 누구와 있든 소망과 희망을 품은 채 맞이하는 새로운 2020년은 더 없이 반짝이고 화려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
Hello. My name is Yeeun Kim. I am currently going to University of California at Berke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