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에서 안 가면 후회할 글램핑 장소 TOP 5

1934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무엇을 하고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필자는 그런 분들에게 이번 여름에는 캠핑보다 조금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을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름다운 캘리포니아 하늘을 보며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캘리포니아의 글램핑 장소 5곳을 소개한다.

https://www.sdzsafaripark.org/safaris/roar-snore-safari

1. San Diego Zoo Safari Park Roar and Snore

San Diego Zoo Safari Park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기린과 코뿔소 등의 동물들과 함께 생활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캠핑 장소이다. 텐트 옵션과 테마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있어서 친구,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하면 재미있을 것이다.

Facebook: El Capitan Canyon

2. El Capitan Canyon

해안선 바로 옆에서 며칠 밤을 보내고 싶다면 El Capitan Canyon이 좋을 것이다. 캠핑장에서 바로 걷거나, 자전거나 차를 타고 바로 해변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있다. 오두막이나 목재 위에 만들어진 텐트를 고를 수 있다.

www.visitcalifornia.com

3. Starry Safari at the Living Desert

팜스프링스 근처에 위치한 사파리 사막과 비슷한 캠핑 장소이다. 밤에는 별이 예쁘게 반짝거려서 하늘을 올려다보며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costanoalodge

4. Costanoa Lodge

텐트형 오두막에서 며칠을 보내며 산악자전거를 타고 승마를 할 수도 있다. 해변도 근처에 위치하여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매우 많다.

Treebones Resort

5. Treebones Resort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절벽에서 독특한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근처에서는 등산도 할 수 있고,
리조트 안쪽에는 스파와 사우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