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여름 액티비티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708

 

Monterey Scuba Diving

http://www.innsofmonterey.com/blog/adventures/scuba-diving-adventures-in-the-monterey-bay-national-marine-sanctuary.aspx

몬터레이는 아름다운 해변과 멋진 절경을 감상하기로 유명한 관광 명소이다. 몬터레이에는 1970년부터 지금까지 스쿠버 다이빙을 전문적으로 가르치고 실습하는 아쿠아리우스 다이브 샵(Monterey Aquarius Dive Shop)이 있으며 몬터레이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다이브 마스터 전문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들과 스쿠버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도 이 샵을 통해 스쿠버 다이빙을 도전해 보았고 그 결과 정말 새로운 세계를 보고 느끼고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 다만, 스쿠버 다이빙에 필요한 장비들은 대여할 수 있지만 많은 장비(수트 & 산소탱크)를 대여 해야 하기 때문에 대여비와 수업비 또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하지만 저렴하지 않은 비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제값을 하며 지친 내 마음이 힐링이 되고 어렸을 적 미지의 장소를 탐험하는 호기심 많은 때로 돌아가 긴장하고 흥분해서 친구들과 재밌게 좋은 시간을 보낸 기억이 난다. 비단 여름에 할 수 있는 추천장소일 뿐만 아니라, 내가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경험을 원한다면 꼭 도전해볼 만한 스포츠 활동이다.

워터파크를 통해 물놀이하는 것도 좋지만, 진짜 바다에서 믿을 만한 친구와 탐험하며 스쿠버 다이빙과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몬터레에서 좋은 여름 보내기를 바란다.  http://aquariusdivers.com/ 주소를 따라 들어가면 스쿠버 다이빙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곳에서 교육을 받고 같이 실습을 하고 좋은 스쿠버 다이빙 장비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는 몬터레이에서 가장 유명한 스쿠버 다이브 샵을 추천한다.

 

San Diego Surfing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ongroblog&logNo=221048230384&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샌디에이고는 서핑 문화가 잘 발달 되어있는 도시다. 오션사이드(Oceanside)에 캘리포니아 서프 뮤지엄(California Surf Museum)도 존재하며 도시의 서핑 전통을 경험할 수있다. 또한, 서핑을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서핑 학교들이 존재하며 윈드서핑 & 카이트 서핑을 배우고 바로 체험할 수있는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다.

개인적으로도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샌디에이고는 서핑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한다. 1년 내내 서핑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으며 서핑에 필요한 장비들(서프보드 & 수트) 모두 대여 할 수 있다. 가격은 $10 – $20 사이이기 때문에 적은 돈으로 신나게 여름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주위에 서핑을 즐길 수 있는 바다 주변에 많은 호텔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서핑할 수 있으며 야경을 보는 것 또한 큰 기쁨을 선사한다.

서핑을 즐기는 것 외에도 동물원, 물개 구경, 씨월드 등등 많은 구경거리와 먹거리가 형성되어있는 샌디에이고 서핑 도시를 향해 이번 여름에는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보자.

 

Yosemite Valley Climbing

http://chakeun.tistory.com/49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유명한 관광명소이며 암벽 등반가들의 성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여름 스포츠 활동으로 요세미티 등반 스쿨 & 가이드 서비스에 등록해 암벽 등반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주의사항들을 배우고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초, 중, 상급의 별도 수업들을 운영 중이며 자신에게 맞는 레벨의 수업을 듣고 암벽 등반 전문가들과 같이 체험하는 경험은 오직 미국 캘리포니아 요세미티 밸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암벽등반에 필요한 장비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기 때문에 오직 모험과 탐험 및 도전 정신과 정복욕만 있다면 용감하게 자신이 목표로 한 지점까지 암벽 등반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암벽 등반 후 지친 체력으로 근처에서 쉬고 싶다면 야영장이 존재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예약하고 편히 쉴 수도 있다. 여름에는 많은 등반가가 찾는 곳이며 관광객도 많기 때문에 근처에서 숙박을 원한다면 미리미리 준비해서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김정우 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