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여행 떠나기 좋은 도시 Best 5

1845

1.    Los Angeles, CA

로스앤젤레스는 이미 너무나도 잘 알려져 말이 필요없는 여행지 중 하나죠! ‘LA’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는 Hollywood walk of fame, Universal Studios, Santa Monica pier, LACMA 등이 있습니다그 외에도, UCLA campus, 동그랗게 진열된 책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The Last Bookstore, USC campus, Malibu beach, Getty museum 등 구경할 게 넘쳐 흐르는 도시입니다!
또한, 한국보다 더 다양한 한국 음식이 많다고 유명한 LA 의 한인타운도, 미국 다른 도시에 살다가 가면 눈이 휘둥그레진다고 합니다.

2.    San Francisco, CA

샌프란시스코 또한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랜드마크가 있는 유명한 여행지 중 한 곳 입니다대표적으로 금문교물개 반 사람 이라는 Pier 39 등이 많이 알려진 구경거리입니다외에도 미국에 이민 온 1세대 중국인들이 거주한 Chinatown 에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중국 음식점들이 습니다다양한 음식거리로 넘쳐나는 샌프란시스코에서 해산물도중국 음식도 많이 드시고 오세요!

 

3.    San Diego, CA

샌디에이고에는 다양한 동물들과 교류할 수 있는 테마파크가 많기로 유명합니다대표적으로 San Diego Zoo, Sea World 등 동물들과 교류할 공간이 넘쳐나는 도시입니다그 외에도 하나의 작은 도시 같은 UCSD 캠퍼스와 캠퍼스 안에서 유명한 Geisel Library, 바다에서 갓 잡아 온 것 같은 신선한 해산물그리고 멕시코와의 국경 근처에 있는 만큼다양한 멕시코 음식들 또한 샌디에이고에서 굉장히 유명합니다!

4.     Anaheim, CA

디즈니랜드의 도시인 애너하임! 무려 디즈니랜드 태마파크가 두 개나 위치한 도시로환상의 도시라 불릴 만큼 아기자기한 도시입니다. Anaheim 근교에 위치한 South Coast Plaza 또한 근처에서 가장 큰 쇼핑센터로 볼거리와 먹거리가 흘러넘치고디즈니랜드 근처에서만 놀아도 박 일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논다고 합니다디즈니랜드 입장료는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가격차이가 천차만별로웹사이트에 나와 있는 날짜별 가격을 잘 보고 저렴하게 가세요!

5.    Las Vegas, NV

LA 에서 차로 운전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는 몽환적인 빛의 도시 라스베이거스화려한 불빛과 24시간 밝은 도시, 각 호텔마다 있는 특색 테마 구경까지다양한 먹거리놀거리, 볼거리가 넘쳐나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낮밤할 것 없이 하루 종일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University of Washington 에서 Journalism 을 전공한 김희나 입니다! 혼자만 알고 있던 꿀 정보들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자 활발히 활동하는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