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 덕후 필수 사이트는? 온디맨드 코리아

3463

미국에서 유학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한국 방송은 고향을 느끼게 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어디를 가나 영어로 가득 찬 유학 생활에서 재미있는 한국 방송을 쉽게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온디맨드 코리아는 다른 다시 보기 사이트들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취미가 예능, 드라마 보기인 티비덕후 학생들에게는 필수 사이트이다.

  1. Ondemand가 제공하는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

한국 정치/경제 상황을 알 수 있는 9시 뉴스 방송부터 JTBC, MBN 등과 같은 종합편성 채널 뉴스와 CNN 뉴스를 포함한 글로벌 뉴스채널까지 시청할 수 있다. 또한 CBS, CGN TV와 같은 한국 기독교 방송뿐만 아니라 한인교회에서 제작하는 기독교 프로그램도 볼 수 있다. 다른 다시 보기 사이트들에는 보통 드라마, 예능, 영화 정도만 시청할 수 있는 데에 반해 온디맨드 코리아 웹사이트는 기본 장르 외에 한국이 아니면 접하기 어려운 프로그램도 쉽게 시청할 수 있다.

  1. 프로그램의 다양한 타임라인

시험 끝나고 집순이들이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종영된 드라마 몰아보기! TV시청을 사랑하는 집순이들은 바로 온디맨드로 접속하기 바란다. 온디맨드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는 현재 방영 중인 프로그램과 더불어 종영 드라마와 시트콤, 예능을 시청할 수 있다. 개봉 시기가 오래된 영화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개봉 시기를 놓쳐 못 본 영화들을 보고 싶다면 온디맨드가 제격이다.

  1. 탄탄한 멤버십 혜택

다시 보기 사이트들을 통해서 예능프로그램을 보고 있다가 갑자기 광고페이지로 넘어가는 순간을 다들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스킵 가능한 광고도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10분마다 한 번씩 나오는 광고를 반복해서 볼 수밖에 없다. 불법 다시 보기 사이트들은 자칫 잘못해선 바이러스가 침투하기도 하고 이상한 영상이 재생될 수는 경우도 있다. 그런 불편함을 없애주는 ODK PLUS 멤버십은 한 달 $6.99로 광고 없이 프리미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뿐더러 최신 영화를 바로 시청할 수 있다.

ondemandkorea.com

미국에 Netflix가 있다면 한인 사회에는 OnDemand (www.ondemandkorea.com) 가 있다. 다양한 장르와 종류, 최신 콘텐츠는 물론 과거 인기 콘텐츠 제공, 멤버십 혜택까지. 이것보다 더 나은 다시 보기 사이트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