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디저트 맛집을 소개합니다!

1506

방학을 맞이해서 포틀랜드에 오게 되신 분이나 포틀랜드에서 맛집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포틀랜드 디저트 맛집을 소개한다!

 

  1. Caffe Umbria

Cafe Umbira는 303 NW 12th Ave, Portland, OR 97209 에 위치하고 있다. 다운타운 여러 곳에도 지점이 있으며 다양한 종류와 독특한 스타일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그 중에서 추천하는 커피는 사진에 나온 Capuccino  Freddo이다.

 

2. Behind the Museum Cafe

Behind the museum cafe는 1229 SW 10th Ave Portland, OR 97205 에 위치하고 있으며 Portland State University와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다. 일본인이 운영하는 카페이고, 마차 브라우니가 유명하다. 녹차를 이용한 디저트, 드링크가 유명하다. 마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카페다.

 

3. Wailua Shave Ice

Wailua Shave Ice는 하와이안 스타일 빙수다. 포틀랜드에서 유명한 Powell’s Bookstore 옆 작은 상가에 있다. 주소는 1022 W Burnside St Portland OR 97209이다. 여러가지 맛의 빙수가 있고 가장추천하는 빙수는 Love Portion #9 (딸기)와 Triple Coconut이다.

 

4. Pip’s original donuts

Pip’s original donut은 포틀랜트에서 가장 맛있고 유명한 도넛 Top3에 든다.
4759 NE Fremont St, Portland, OR 97213에 위치하며 다른 디저트 가게들과 다르게 오후 4시에 닫는다는 단점이 있다. 생일날 가면 공짜 도넛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Chai 라떼가 유명하다.
도넛과 함께 먹으면 완벽하다.

 

5. Pim’s honey toast

Pim’s honey toast는 다운타운 중앙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다.
615 SW Broadway, Portland, OR 97205 에 위치하며 버블티, 빙수, 허니토스트를 함께 판다.
한국식 디저트가 그립다면 가서 먹기 좋은 카페다. 가격은 토스트에 비해 조금 비싸다.
하나당 약 $10~$12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