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 섬 동부 숨겨진 명소 추천 BEST 5

1237

다가오는 여름방학, 이번엔 하와이 오아후 섬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꾸준하게 인기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하와이지만 요즘엔 친구들끼리도 방문하는 추세다. 이번 여름방학에 하와이를 방문할 유학생들을 위해, 하와이 오아후 섬 동부에 관광객들에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5곳을 추천한다. 숨은 명소들로 정확한 주소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방문 시 구글 맵을 적극 이용하자.

Lanikai Beach, Image Credit: Yelp.com

1. Lanikai Beach (라니카이 비치)

라니카이 비치는 필자가 가장 추천하는 해변이다. 하와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겐 카일루아 비치가 더 유명하지만 바로 옆 해변인 라니카이 비치에 한 번 방문해보면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오아후 섬에서 가장 유명한 와이키키 비치와는 또 다른 부드러운 모래 질감과 투명한 바다 색깔은 그저 바라만 봐도 행복해진다. 위치는 카일루아 비치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떨어져 있다.

2. Lanikai Pillbox Hike (라니카이 필박스 하이크)

라니카이 비치와 라니카이 필박스 하이크는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다. 라니카이 비치에 방문하기 전 가벼운 하이킹은 어떨까? 하이킹 코스는 중급 코스 정도며, 그늘이 없으니 모자와 선크림은 필수다.
필박스 정상은 포토 스팟으로 알려져 있으니 필박스 정상에서 바라보는 라니카이 비치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보자.

주소: 265 Kaelepulu Dr, Kailua, HI 96734

Cockroach Cove, Image Credit: Yelp.com

3. Cockroach Cove (코크로치 코브)

맞다. 바퀴벌레의 뜻을 가진 그 ‘Cockroach’ 다. 하지만 바퀴벌레가 많아 이런 이름을 가진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파도가 많이 높기 때문에 수영을 추천하지 않지만, 바다거북이가 자주 보이므로 이를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보자. 또 해변 옆 작은 동굴이 포토 스팟이니 놓치지 말고, 사진 찍자. 도로에서 코크로치 코브로 내려가는 길이 가파르니 슬리퍼보단 운동화 착용을 추천한다.

Spitting Cave, Image Credit: Yelp.com

4. Spitting Cave (스피팅 케이브)

스피팅 케이브에서는 높은 절벽과 파도를 구경할 수 있다. 일몰 시 방문하면 수평선 넘어 해지는 모습을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해가 진 후에는 쏟아질 듯이 많고 아름다운 별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절벽에
펜스가 없어 위험하므로 방문 시 주의가 필요하다.

주소: 7 Lumahai St, Honolulu, HI 96825

5. Island Brew Coffeehouse Hawaii Kai (아일랜드 브류 커피하우스 하와이 카이 지점)

아일랜드 브류 커피하우스 하와이 카이 지점엔 오션사이드 테라스가 있다.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며 즐기는 브런치와 커피는 그야말로 금상첨화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해변보다 잔잔하고 조용한 바다를 바라보며 느긋하게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보자.

주소: 377 Keahole St, Honolulu, HI 96825,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오후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