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에게 좋은 TEA

245

커피를 잘 마시지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미국에 와서 커피를 꽤 많이 마신 것 같다. 물론 커피도 좋지만 약간의 건강을 생각해 커피보다는 차를 마셔보는게 어떨까 해서 차를 조사해 보았다. 이제 커피와 레드불 같은 에너지 드링크는 조금 줄이고 차를 마셔 보는게 어떨까?

학생들에게 좋은 TEA

  1. 대추차 (Jujube tea) : 대추차는 스트레스 해독 작용이 있어, 공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차 이다. 월그린이나 타겟에서 $4 정도에 판다.

    Image result for 대추차

  2. 녹차 (Green tea) : 녹차는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고 정신을 차분하게 해준다. 특히 눈의 피로에 효과적이다. 타겟에서는 대추차와 마찬가지로 $4~5 정도에 판매한다.

    Image result for green tea3. 오미자차 (Schizandra tea) : 오미자차는 졸음을 쫒고, 시력과 기억력이 감퇴하는 것을 개선 시켜준다. 따라서 시험기간에 특히 마시면 좋다. 타겟에 가면 $4 ~ 부터 살 수 있다.

    Image result for schizandra tea4. 당귀차 (Dong quai tea) : 당귀차는 신체를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 보충 및 순환이 잘 되게 하며 배아플 때도 좋다. 또한 감기 두통, 빈혈 그리고 심장보호에도 좋다고 한다. 타겟에서 $7 ~ 정도 한다.

    Image result for 당귀차5. 허브티 (Herbal tea) : 정신적으로 긴장을 많이 해 잠을 잘 못 잘때 도움이 굉장히 많이된다. 소화 불량에도 효과적이며, 가벼운 우울이나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좋다고 한다. 타겟에서 $6~ 정도 한다.

    Image result for herb t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