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하나만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미국 매장

2053

유학 생활하다 보면 금전적으로 부담이 될 때가 많다. 하지만 그렇다고 가끔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쇼핑과 외식은 포기하기 힘들다. 쇼핑과 외식은 하고 싶지만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는 유학생들에게 학교에서 발급해주는 학생증 하나만으로 매우 간편하게 많은 프로모션 및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려주고자 한다.

 

  1. Amazon

학교에서 발행해주는 이메일만 있다면 매우 간편하게 아마존 학생(Amazon Student) 멤버십에 가입 할 수있다. 대학생 대상인 이 프로그램은 학교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입할 수 있다. 6개월간 무료 Amazon Prime free trial을 제공하고 있으며 free trial이 끝난 후에도 50%로 할인된 가격으로 Amazon Prime을 누릴 수 있다.

2. 옷가게

앤 테일러(Ann Taylor)매장에서 살 때 학생증을 보여주면 15%를 할인해 준다.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적용된다. 온라인에서 학생 할인을 받으려면 학생 할인 프로그램인 유니데이즈(UNiDAYS)에 등록해야 한다. 유니데이즈에 등록하면 Ann Taylor 뿐만 아니라 탐스(Toms), 어반 아웃핏(Urban Outfit) , J크루(J Crew) 등 많은 대학생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나나 리퍼블릭 (Banana Republic), 클럽모나코 (Club Monaco), 메이드웰(Madewell), 매장에서는 학생증만 보여주면 최대 15%까지 할인해준다. 학교 교사 역시 할인이 가능하다. 신발매장인 풋 라커(Foot Locker)에서는 학생들이 온라인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항상 10%를 할인해 준다. 유명 데님 브랜드인 Guess의 경우 학생증을 보여주면 50%까지 할인을 해준다.

3. 약

의약품을 제조하는 약국이 함께 있는 미국 드럭스토어 월그린(Walgreens) 에서는 학생증만 있으면 콘택트렌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뿐만 아니라, 차가 없는 학생들을 위해 무료 배송까지 해준다. 없는 것이 없는 할인매장 타겟 (Target)은 학생증 제공 시 $50 구매 시 $5 할인을 해준다.

4. 요식업계

요식업계의 경우 학생증만 있으면 10% 할인 혹은 무료 음료 제공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학생들과 고등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치폴레(Chipotle)에서는 학생증을 보여주면 작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거킹(Burger King)은 버거와 감자튀김, 맥도널드(McDonald)는 맥플러리와 버거, 서브웨이는 샌드위치를 살 때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 데일리 퀸(Dairy Queen), 칙필에이 (Chick-fil-A), 버팔로 와일드 윙즈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준다. 피자 체인점인 파파존스 (Papa John’s)에서 온라인으로 피자를 구매할시 25% 할인을 해준다. 고급 초콜릿 매장인 고디바 역시 학생증 제공 시 20% 할인이 된다.

5. 영화관

영화관 AMC의 경우 매주 목요일 ‘학생의 날’로 정해 고등학교 혹은 대학교 학생증을 보여주면 티켓을 할인해 준다. 학생우대 할인 카드(Student Advantage Discount Card)가 있다면 티켓을 예매할 경우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6. 렌터카

여행 시 필요한 렌터카 회사 Hertz 에서는 학생증을 보여주면 15% 할인을 해준다. 이 외에도 여행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으니 모두 미리 알아보고 할인받는 혜택을 누리고 돈을 절약하길 바란다.

이 많은 회사 외에도 학생 할인을 해주는 매장이 아주 많다고 한다. 웹사이트 http://www.bestcollegesonline.com/blog/100-stores-that-give-a-student-discount/ 에 더 많은 학생 할인을 해주는 매장의 리스트가있다. 더 많은 학생 할인 매장을 알고 싶다면 추천하는 바이다. 또한, 특정한 가게가 학생할인을 해주는지 궁금하다면 간편하게 구글에 예) 매장 이름 student discount 를 치면 대부분 학생 할인이 있는지 바로 알려준다.

 

이유진 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