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 Best 5

2840
출처: Pixabay
  1. EOS 립밤: 100% 천연성분을 이용한 보습력으로 유명한 유기농 립밤이다. 기본 립밤 모양과는 다른 달걀모양의 둥글고 귀여운 모양과 비비드한 색깔 때문에 에그립 밤으로 불리기도 한다. 바닐라빈, 딸기, 멜론, 민트, 코코넛밀크 등 종류도 다양하다. 미국에서 사면 가격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가볍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출처:Pexels

2.  Glossier: 뉴욕에서 2015년에 탄생한 브랜드로, 생긴 지 얼마 안됐지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 그리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매장도 뉴욕, 런던, 엘에이 총 세 군데 밖에 없어 한국에서는 더욱 구하기 어렵다.

3. Bath and Body Works: 한국에서 정식으로 팔고 있지 않기 때문에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공구로 구입하여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다. 목욕제품부터 바디로션까지 정말 다양하게 팔고 있다. 그 중 필자는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손 세정제와 귀여운 세정제 케이스 악세서리를 함께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4. OGX 샴푸: 한국 올리브영이나 롭스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유명한 제품이다. 유기농 제품을 사용해서 만든 샴푸로 미국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모발 상태에 따른 자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그중 제일 유명한 아르간 오일 오브 모로코는 대부분 사람에게 다 맞는 제품이고 손상이 심한 머리에 즉각적인 윤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다.

5. Victoria Secret: 빅토리아 시크릿은 한국에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구하기가 어렵지만,
너무 유명한 브랜드이다. 여자라면 한 번쯤은 입어보고 싶은 속옷으로 디자인이 다양하다. 속옷뿐만
아니라 바디로션과 바디 미스트도 달콤한 향과 긴 지속력으로 유명한 제품이니 속옷과 함께 선물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