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콘텐츠를 월 $6.99에 무제한으로 다시 보는 방법

3413

머나 먼 타지에 와서 생활하는 유학생들에게 한국 드라마나 예능을 보며 쉬는 것은 참으로 소소하면서도 확실한 행복을 준다. 한류 열풍으로 인해 K-POP, K-DRAMA 등은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현재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이 급 성장하며 넷플릭스와 같은 업체들이 세계적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지만, 막상 온라인 상에서 합법적으로 한국 콘텐츠 만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들은 아직 많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무료로 쉽게 원하는 드라마나 예능을 접할 수 있어, 불법 스트리밍이 당장은 경제적으로 이득이라 생각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그로 인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감염, 저작권법 위반 등의 문제로 후에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된다면, 그 땐 그 누구의 탓도 할 수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런 걱정없이 한국 콘텐츠들을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을까?

온디맨드 코리아 (OnDemandKorea) 사이트에선 매일 업데이트되는 한국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고화질로 무료 시청 가능하다. 해외에서 한국을 그리워하는 교민들은 덕분에 한국 드라마나 예능을 쉽게 접할 수 있다.

광고없이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기고 싶다면 온디맨드 코리아의 ODK PLUS 유료회원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인 넷플릭스(Netflix)나 훌루(Hulu)의 가장 싼 월 정액제인 $7.99보다도 저렴한 월 $6.99란 가격에 최고화질 Full HD(1080)로 최신 프리미엄 콘텐츠, 영화 등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방영한 드라마, 예능, 스포츠 등의 프로그램들을 1시간 이내에 시청할 수 있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크다.

온디맨드 코리아가 현재 미국 최대 규모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넷플릭스와는 어떻게 다른가.

넷플릭스의 최대 장점은 국경 없는 콘텐츠와 개인 맞춤형 서비스이다. 넷플릭스는 미국의 TV SHOW들만이 아닌,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의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욱 좋은 퀄리티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넷플릭스 자체에서 제작하는 Netflix Original시리즈들은 입소문을 통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예: 기묘한 이야기, 루머 루머 루머). 또한 회원들이 최근 시청한 콘텐츠들을 분석함으로써 비슷한 취향을 지닌 회원들과 그룹으로 묶어, 그 그룹의 성향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천해준다. 덕분에 넷플릭스 사용자는 본인이 원하는 장르의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더욱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온디맨드 코리아는 넷플릭스와는 다르게 한국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에만 집중함으로써, 사용자가 시청하기 원하는 한국 프로그램들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방영 중인 지상파/케이블 드라마, 예능은 물론 몇 년 전에 방영했던 프로그램들이나 웹 드라마와 웹 예능까지 보고싶은 건 다 있는 곳! 이 모든 것을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한국 드라마만이 아닌 외국의 TV Show들도 시청하기 원한다면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지만, 외로운 타지 생활 속에서 한국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줄 한국 드라마, 예능, 영화를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온디맨드 코리아를 추천한다.

온디맨드 코리아 링크: https://www.ondemand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