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쯤은 보면 좋은 추천 영화 TOP 5

0
553

사람들은 좋아하는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나 줄거리가 재미있어 보이면 영화를 친구들이랑 보게된다. 슬픈 영화를 보면 사람들은 함께 울고 코미디 영화를 보면 또 함께 웃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영화을 보면서 사람들은 인생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종종 있다. 이런 영화들을 보며 많은 사람은 좋아하는 배우를 보면서 힘과 위로도 받는다. 아직 보지 않았다면 한 번쯤은 보기 좋은 영화 TOP 5를 소개한다.

TOP 5: Spirited Away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 영화는 일본 애니메이션 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다. 자기 인생에 불만이 많던 치히로는 신들의 세계에서 지내게 되면서 부모님을 구하는 이야기이다. 불만이 많던 인생을 살았지만, 인간이 금지된 세계에서 혼자 적응을 하면서 자기 인생을 봐꾸는 이야기다.

 

TOP 4: The Pursuit of Happiness “행복을 찾아서”

실화 이야기로 만든 영화이자 유명한 미국배우, 윌스미스가 출연한 영화 중 하나다. 이 영화는 한 남성 캐릭터가 세일즈맨으로서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지만 결국 힘든 인생을 살며 거지로서 살게 된 이야기다. 하지만, 아들을 위해서라도 행복하게 살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아들과 새로운 도전과 인생을 살게 된다. 이 영화는 많은 사람에게 꿈과 희망에 대해서 가르쳐 주고 감동을 준 영화 중 하나다.

 

TOP 3: Mean Girls “퀸카로 살아남는 법”

고등학교 학창시절을 생각해보면 친구들한테 인기도 얻고 싶고, 학교에서 퀸카로 살아가는 상상을 한번쯤은 생각을 해봤을 수 있다. 새로온 전학생 ‘케이디’는 고등학교에서 퀸카인 친구들이랑 지내게 된다. 하지만 ‘케이디’는 이친구들이랑 지내면서 진짜 친구들을 잊게된다. 흔한 학창시절 이야기일수도 있지만 이 영화는 자신의 진짜 모습을 알게 해주고 또 가짜는 영원하지 않다는걸 가르쳐 주는 영화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정의 소중함을 가르쳐 주는 영화다.

 

en.wikipedia.org/wiki/Legally_Blonde

TOP 2: Legally Blonde “금발이 너무해”

금발의 백인 여성인 ‘엘르’. 모든 사람이 부러워하는 인생을 즐기며 살고 있었다. 인기도 많고, 예쁘고, 하버드 대학 법대에 다니는 남자친구도 있어서 부러움에 살고 있었다. 그러나, 남자친구는 이런 ‘엘르’를 차버리고 둘은 이별을 하게 된다. 엘르는 슬픔에 살며 자기도 멋진여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이라는걸 보여주기 위해 하버드 법대에 다니게 된다.

공부에 관심은 많이 없었지만, 하버드 법대를 다니며 자신에 대해서 배우고 또 착한 심정으로 주위 사람들을 도우며 인정을 받게 된다. 이 영화는 착하게 살면 언젠가는 인정을 받게 된다는것을 가르쳐 주는 영화이기도 하다.

 

 

http://time.com/4388732/devil-wears-prada-unknown-facts/

TOP 1: The Devil Wears Prada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기적같이 최고의 패션 잡지 회사에 취직한 ‘앤드리아’. 저널리스트가 꿈이어서 딱 1년만 열심히 하기로 다짐하지만 악마같고 독한 사장 밑에서 일하면서 땀을 흘리며 너무나 힘든 직장생활을 하게 된다.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은 점점 멀어지지만 그런 직장에서 힘든 일들을 이겨내며 꿈에 대해서 가르쳐 주는 영화 중 하나이다. ‘앤 해서웨이’ 나 ‘메릴 스트립’ 처럼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 영화여서 대중한테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중 하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