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는 Raging waters 에서 날려버리자!

142

0804142147_1안그래도 비도 잘 오지 않는 캘리포니아에 산불까지 겹쳐서인지 푹푹 찌는 지금, 무더위를 날려버릴 장소를 찾지 못해 고민이라면? San Dimas에 있는 테마파크인 Raging Water는 어떠세요? 저스틴비버도 케이디 페리도 찾았다던 바로 그 곳!

Raging Water는 트래블 채널이 선정한 전국 워터파크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한 프랜차이즈로 산호세, 새크라맨토 그리고 LA에서 가까운 San Dimas에 위치해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Raging Water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입장권 + 피자와 음료수 까지 해서 $34.99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올해 시즌패스는 $ 59.99 이고, VIP 시즌패스는 $ 89.99 입니다.

조금만 더 검색하면 티켓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미주 중앙일보 (Koreadaily.com) 의 핫딜 섹션에 들어가면 테마파크 항목에서 Raging Water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인 $ 24.99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여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워터파크를 즐길 계획이라면 미리 구입하시는게 좋겠네요.

Raging Water에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를 뽑으면 새로 생긴 Aqua Rocket 그리고 Drop Out, Dark Hole, Thunder Rapids. Aqua Rocket 등이 있습니다. Aqua Rocket은 정말 로켓을 탄 것같은 기분이 드는 수상 롤러코스터이며 Drop out 은 거의 90도에 가까운 각도로 자유낙하하는 놀이기구입니다. Dark hole은 두명이 같이 타는 놀이기구로 빠른 속도로 회전합니다. 스릴만점이라 아이들, 어른들 모두 좋아하지요. 하지만 심장이 약하거나 노약자들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작성: 이영경, 편집: CalFocus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