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시애틀 맛집 뿌시기 TOP 5

310
Image Source: @seattleitefoodie

1. 청춘 찹쌀 핫도그 – ChungChun Rice Dog

시애틀에 몇 주전 생긴 청춘 찹쌀 핫도그. 명랑 핫도그가 그리웠다면 지금 당장 청춘 찹쌀 핫도그로 고고!! 통고구마 치즈, 볼케이노, 통감자 등 한국에서 먹었던 핫도그를 맛볼 수 있다.

#설탕은 꼭 뿌리기
추천메뉴: 통고구마 모짜렐라, 먹물 치즈 소세지 핫도그

 

Image Source: @seattleitefoodie

2. Tasty Pot

Boiling Point와는 다른 매력의 핫팟 체인! Tasty Pot은 조금 더 깔끔하며 담백해서 오히려 한국인들이 더 선호하기도 한다. 위치가 도시 외각 코스트코 근처에 있어 파킹이 매우 여유롭기 때문에 운전해서 이동한다면 편하게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바쁠 땐 30분 이상을 기다려야 하니 미리 예약을 하거나 전화해서 확인 후 가는게 더 현명하다.

#랍스터가 #통째로 #들어간다구우?!
추천메뉴: Kimchi Dumpling & Seafood Lobster

 

Image Source: @seattleitefoodie

3. Ramen Danbo

글쓴이의 검증된 최애 라멘 맛집! 시애틀은 최근 라멘 식당이 많이 생겼는데 그 중 맛의 변화없이 꾸준하게 맛을 유지하고 있는 유일한 맛집이다. 면의 굵기, 맵기 등 커스텀 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다. 라멘에 올라가는 차슈는 보쌈을 떠올리는 식감과 풍미를 지니고 있다.

#여긴꼭가봐야해 #진짜루
추천메뉴: Miso Rekka Ramen

 

Image Source: YELP

4. The Dolar Shop

고급진 분위기의 Dolar Shop은 위치마저 벨뷰 명품몰인 the Bravern에 있다. 이곳의 백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정말 너.무.맛.있.다. 재료 하나하나가 매우 신선하고 특히 새우 pâté랑 치즈 미트볼은 꼭 먹어봐야 한다. 면류도 굉장히 다양하며 특수부위도 맛볼 수 있다.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라 마음을 단단히 먹고 지갑이 털릴 준비하고 가야한다는 슬픈 점.

#꼭그렇게비싸야만했느아야아!!
추천메뉴: Spare Rib Broth, Selected Special Balls (Beef, Cheesy Beef, Cuttlefish, Shrimp Pâté)

 

Image Source: @seattleitefoodie

5. Pho Bac Súp Shop

Pho의 성지라고도 불릴 수 있는 시애틀에서 독보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맛집이다. 육수가 굉장히 진하면서 깔끔하고 왕갈비가 들어간 쌀국수가 이곳의 유명 메뉴이다. 여기서 먹어보면 다른 쌀국수집은 눈에 들어오지 않으니 조심하기!

#띠용하는 왕갈비
추천메뉴: Pho Suon Bo